반응형

편의점에서 파는 마약핫도그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반응형
728x170

편의점에서 파는 마약핫도그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제가 워낙 빵을 좋아해서 편의점에 가면 빵은 꼭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다양한 편의점 빵들 중에서 돌돌 말린 패스츄리가 매력 있는 

GS25 ‘트위스트 핫도그’를 소개할게요^^



기다란 봉지게 눈이 가는 트위스트 핫도그,

트위스트 핫도그 가격은 2500원이에요.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아서

망설이는 찰나에~

지금 행가기간이라서

음료수를 공짜로 얻어왔어요^^

역시 공짜는 참 기분이 좋아요~



세로로 길어서 카메라에 담기가 힘들어요ㅠㅠ

옆으로 돌려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섬네일 사진 밑에 

‘토마토 케첩을 반드시 빼고 데우라는 안내가 있어요.

케첩을 빼기 위해 포장을 뜯었어요~



포장지 뒷면에 보면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

여기서도 토마토케첩을 빼고 데우라는 

안내가 써 있어요.



포장지에서 소시지를 꺼내면

케이스 안쪽에 토마토케첩이 있어요.

자꾸 케첩을 빼고 돌리라도 해서

괜히 더 빼지 않고 돌려볼까... 하는  

청개구리 같은 심보가 생겨요 ㅋ



패스츄리가 촘촘하게 말려진 건 아니지만

일단 크고 굵은 소시기가 시선강탈이에요!



소시기가 들어있는 종이케이스 옆면에

#마약핫도그 #중독 이라는 해시태그가 있어요.

정말 마약핫도그인지,

한번 먹으면 중독되는 맛인지는

먹어보면 알겠죠! ㅎㅎㅎ



소시지가 통통해서

얼른 한입 깨물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소시지를 감싸고 있는 패스츄리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연한 갈색빛을 띄어요.



전자레인지로 데우지 말라고

몇 번을 강조하던 그 케첩!

핫도그 위에 골고루 뿌리고

이제 맛있게 먹어볼게요^^



종이케이스가 있긴 하지만

핫도그가 워낙 길어서

무게중심이 안 잡혀요 ㅋㅋ

그렇다고 못 먹을 제가 아니죠!



패스츄리는 살짝 쫀득한 식감도 있고

소시기는 씹으면 톡! 하고 터져요.



생각보다 소시지가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시지가 대부분 엄청 짠데

이건 생각보다 안 짜더라고요. 

근데 속이 너무 날 것.... 

그냥 생 소시지를 먹는 것 같아요.

소시지가 너무 두꺼워서 그런 걸까요???



겉면을 보면 살짝 익은 것 같은데

속은 아니더라고요. 

뭐... 날 것의 느낌이긴 하지만

진짜 날고기는 아니니까 괜찮아요^^;



패스츄리는 쫀득한 식감도 있고

겉은 바삭한데 조금 기름져요. 

그리고 좀 더 촘촘하게 말려있었으면 

훨~씬 맛있었을 것 같아요.

물론 그랬으면 가격이 더 올라갔겠죠?! ㅋ



편의점에서 파는 다양한 핫도그를 먹어봤는데,

다른건 몰라도 소시지 크기 하나는

진짜 인정이에요!!!

소시지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마약핫도그나 중독되는 맛일 수 있겠네요^^

이상 편의점, 마약핫도그, 중독! 

GS25 ‘트위스트 핫도그’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