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트남 여행 다녀온 지인이 강추한 과자 ‘칼치즈’

반응형
728x170

베트남 여행 다녀온 지인이 강추한 과자 ‘칼치즈’

여행을 가면 먹는 즐거움을 빼 놓을 수 없죠. 입이 즐거워야 여행이 더 신나는 법이니까요~ 지인이 베트남 여행을 하면서 먹었던 군것질거리들 중에서 치즈덕후인 저의 취향저격 과자를 사왔어요. 

치즈치즈한 맛난 과자 ‘칼치즈’를 소개할게요^^



과자 상자부터 치즈치즈한 색깔의 ‘칼치즈’에요. 

저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한 

지인의 탁월한 선택인 듯 해요^^

가격은 2100원.

베트남에서 사온 과자들 중 가장 비싸요.



치즈과자에 키를 재는 남자아이 섬네일...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다는 표현인가 봐요!



과자를 맛보기 전에 맘에 들었던 건

과자 상자 안에 과자가 빈틈없이 꽉 차 있었어요.

양심 없는 질소과자 때문에 받은 상처를

여기서 치유 받았어요ㅎㅎㅎ



그리고 이거!

일면 동심을 유혹하는 검은손이죠 ㅋㅋ

포켓몬카드가 들어있더라고요.

국적 불문하고 어딜가나 상술은 넘쳐나요^^;



주황색 기다란 과자봉지에 과자가 들어있어요. 

과자상자 하나에 낱개 포장된 과자가

20개 들어있으니까 가성비로 괜찮죠?!



과자봉지에 있는 그림을 보면

과자사이에 치즈가 있는 샌드 같아요. 

일단 과자는 기다랗고요~



과자봉지를 뜯으면

과자가 2개 들어있네요~ 



과자를 꺼냈는데... 

아니 이건 웨..... 하스?? 

웨하스와 꼭 닮은 롱 웨하스였어요. 



치즈가 3단이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고소한 치즈향~

단짠단짠한 치즈맛 과자 특유의 과자냄새에요.



웨하스의 식감은 다 아시잖아요~

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 ㅋㅋ



얇은 과자를 겹겹이 쌓아올린 웨하스.

바삭바삭하지 않으면 이상한거죠?! 



한입만 먹어도 바삭한 식감과

치즈맛이 그대로 느껴져요~~~

치즈가 정말 진해서 좋았어요. 



단짠단짠한 치즈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취향저격의 과자일 것 같아요. 

치즈치즈~ 단짠단짠~ 바삭바삭~~~



지인분이 베트남을 여행하면서 먹었던 과자들 중

저의 취향저격을 200% 장담하며 선물한 과자에요.

앉은 자리에서 반 이상 다 먹은건

안 비밀로 할게요^^;

이상 베트남 여행 갔던 지인에게 선물 받은

치즈덕후를 만족시킨 과자 ‘칼치즈’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