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앉은 자리에서 10개도 가능한 베트남 인기간식 ‘수미카’ 카라멜

반응형
728x170

앉은 자리에서 10개도 가능한 베트남 인기간식 ‘수미카’ 카라멜

가끔 달콤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카라멜이 생각날 때가 있죠. 특히 당 충전이 필요한 오후가 되면 입이 참 심심해져요. 그럴 때 한입에 쏙 먹기 좋은 카라멜을 소개해 드릴게요. 베트남에서 인기라는 ‘수미카’ 카라멜입니다^^



포장지만 봐도 

우유우유하고 달콤달콤한

베트남 인기 간식 ‘수미카’ 카라멜이에요.

지인분이 3가지 모두 보내주셨어요^^



3가지 중 용량이 가장 큰

분홍색 수미카.

섬네일 사진을 보니까 

누가 봐도 딸기 맛이라는걸 알 수 있어요. 



두 번째는 초록색 포장지인데

딱 봐도 우유맛인 것 같죠?!

베트남어 1도 모르지만 맛을 추측할 수 있어요.

역시 이래서 섬네일 사진이 중요한가봐요^^



마지막은 포장지 색깔부터 초코초코해요. 

각각 포장지마다 귀여운 젖소 그림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딸기맛부터 먹어볼게요.

낱개 포장된 카라멜이 우르르르~

아이들 기준으로 만들어서 앙증맞은 사이즈에요.

딸기맛 단일로 된게 아니라

가운데 우유맛이 끼어있어요. 

역시 달콤하고 쫄깃쫄깃해서 맛있네요~

식감은 마이쮸인데

츄파춥스의 부드러운 딸기맛이에요.



부드러운 우유맛 카라멜도 먹어볼게요.

우유에 설탕을 뿌린 것 같은 단맛이에요.

딸기맛은 살짝 새콤한 딸기의 맛과 향이 나는데

이건 우유맛만 나서 그런지 더 달콤했어요. 

하나씩 입에 쏙 넣고 맛을 보다 보니까

당 충전은 제대로 되는 것 같네요^^



마지막은 저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맛이에요.

초코와 우유가 만나서 초코우유맛이 나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초코맛이 조금 약해서 아쉽네요. 

그래도 3가지 모두 맛이 부드러워요. 



어른들이 먹기엔 아담한 사이즈지만

아이들이 먹기엔 한입 크기로 딱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콤한 맛을 안 좋아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 때문에 맛있었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츄파춥스맛과

가장 비슷한 카라멜이더라고요~

아이들은 당연히 마음속에 저장할 맛이고요^^

어른들도 달콤한 거 생각날 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어른 입맛도 사로잡은 베트남 인기간식 

‘수미카’ 카라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