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슬 시동 거는 강추위 대비 이마트 방한템 10

반응형
728x170

슬슬 시동 거는 강추위 대비 이마트 방한템 10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어요. 물론 앞으로 더 추워지겠지만... 강추위가 찾아와도 당황하지 않고 좀 더 따뜻하게 대비할 수 있는 이마트 방한용품 10가지를 소개할게요^^



1. 털모자

털모자를 머리에 쓰는 것만으로 체감온도를 3~4도 정도 올릴 수 있다고 해요. 다양한 색과 디자인의 털모자로 보온과 패션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요. 



2. 장갑

날씨가 추워지면 유난히 손이 차가운 분들이 있죠? 그런분들에게 장갑은 필수인데요. 패브릭, 기모, 모,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장갑으로 손 끝에 스치는 찬바람을 막아보세요. 



3. 담요

무릎이나 어깨에 포근함을 주는 담요에요. 부피가 작은 담요의 경우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좋고 컴퓨터를 할 때나 쇼파에 앉아있을 때도 포근한 담요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4. 극세사 잠옷

날씨가 추워지면 제가 가장 먼저 꺼내는게 바로 극세사잠옷, 일명 수면잠옷이에요. 겨울철 춥다며 실내온도는 올려놓고 얇은 옷을 입고 생활하는 분들 있으시죠? 극세사 잠옷을 입으면 따스함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덕분에 꿀잠을 청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5. 목도리

겨울철 추위를 이겨내기 위한 패션소품 중 하나인 목도리에요. 보온과 패션 두가지를 위한 목도리부터 넥워머까지 용도에 맞게 골라서 착용해 보세요. 



6. 털실내화

실내에서 착용하는 방한용품들은 난방비 절약을 위해 열일하는 꿀템들이에요. 털실내화도 그중 하나인데요. 몸의 말단부위는 유독 추위에 약해요. 하지만 실내에서 털실내화를 신으면 발끝으로 전해지는 추위를 막을 수 있어요.



7. 러그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러그가 있어요. 날씨가 추워지면 아무리 보일러를 틀어도 찬기운이 느껴질 때가 있죠. 하지만 러스를 깔아놓으면 찬기도 막아주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서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줘요.



8. 내의

난방비도 절약하고 환경도 보호하기 위해 해마다 내복 입기를 권장하죠. 첫 월급을 타면 부모님께 선물한다고  그만큼 의미 있는 선물인 내복. 내복 착용으로 체감온도 상승, 문제없어요!



9. 극세사 이불

따뜻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극세사 이불이에요. 이제 점점 이불 밖은 위험한 때가 오고 있잖아요. 극세사 이불이라면 안전(?)하지 않을까요? ^^



10. 단열도우미 4총사

집안 곳곳 스며드는 찬바람 꼼짝마라~!! 단열도우미 4총사에요. 요즘 단열시트는 겨울 필수품이 된 것 같아요. 문 틈의 찬바람을 막아주는 문풍지, 틈새로 들어오는 바람조차 용납할 수 없는 틈새막이 테이프, 바람도 막고 인테리어 효과도 내는 일석이조 방한템 방풍막까지. 이정도면 강추위에도 끄떡없겠죠?!



다가오는 한파에 대비한 이마트 방한템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이제 본격적인 방한용품을 마련할 때인 것 같아요. 내일 당장 한파가 몰려와도 당황하지 않도록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이상 슬슬 시동거는 추위에 대비한 이마트 방한템 10가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