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출시된 간편한 한끼로 그뤠잇! 편의점 버거7종

반응형
728x170

올해 출시된 간편한 한끼로 그뤠잇! 편의점 버거7종

올 한해도 얼마 남지 않았죠. 올해도 어김없이 열일하고 있는 편의점에 간편하게 한끼 가능한 먹거리가 많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올해 출시된 편의점 버거를 모아봤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고른 편의점 버거7종을 소개할게요~



1. 슈렉와사비버거

올 한해 와사비맛 먹거리가 핫했었죠. 버거에도 예외일 수는 없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슈렉와사비버거에요.

와사비맛 소스와 치즈가 포인트인 이 버거는 와사비맛이 강하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는 버거입니다. 너무 강한 와사비맛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2. 반반버거 2종

어떤 버거를 먹을지 고민할 필요 없이 한가지 버거에서 2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CU의 반반버거2종이에요.

반불새버거(불고기, 새우), 반반치킨버거(스파이시양념치킨, 간장양념치킨)는 케이스에 반으로 나뉜 버거가 들어있어서 먹기도 편해요. 맛은 우리가 흔히 아는 편의점 버거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만 골고루 맛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가 있어요. 



3. 세젤맛 새우샌드

CU에서 대국민 상품명 짓기 프로젝트로 이름이 선정된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세젤맛 새우샌드에요. 

세젤맛 새우샌드의 새우는 칵테일새우에요. 칠리소스로 맛을 냈고, 크기는 작지만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이 좋았어요. 채소, 게맛살, 치즈 등 토핑도 넉넉하고 빵도 부드러워요. 27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과 양이었습니다.  



4. 햄치즈에그 도넛샌드

가장 최근에 맛을 본 세븐일레븐 햄치즈에그 도넛샌드에요. 도넛을 샌드위치빵으로 사용해서 샌드위치빵이 주는 맛과 식감을 달리했어요. 

샌드위치에서 진리의 조합인 계란, 치즈, 슬라이스햄이 들어있어요. 빵만 달라졌을 뿐인데 꽤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맛있게 다 먹었지만, 한가지 도넛 특유의 달콤한 맛이 강해서 샌드위치 속 재료와 100%의 케미는 아니라는 점이 아쉬워요.  



5. 통째로 햄&파인버거

야박하지 않게 햄과 파인애플을 통째로 넣어준 세븐일레븐의 통째로 햄&파인버거에요. 

이 버거는 다른 편의점 버거와 달리 햄버거번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통 슬라이스 파인애플과 훈제햄이 포인트에요. 패티는 없지만 오히려 햄이 더 고급진 맛을 내줘요. 파인애플은 구웠다기 보다 데운 느낌이라서 특유의 상큼함이 없어 아쉬워요. 



6. 날 가지새우버거

세젤맛 새우샌드와 같이 출시된 톡톡 튀는 이름의 날 가지 새우버거에요. 세젤맛 새우샌드가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 버거도 살짝 기대를 하게 됐어요. 

냉동이긴 하지만 새우통살이 들어가서 패티가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버거 특유의 소스맛과 잘 어울려서 프랜차이즈 새우버거에 절대 뒤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7. 치즈폭탄버거

편의점 버거7종 리뷰의 대미를 장식할 버거는 치즈덕후인 저를 설레게 했던 GS25의 치즈폭탄버거에요.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해서 다른 버거에 비해 기대가 컸어요. 물론 기대가 크면 실망도 있는법... 다른 버거에 비해 치즈가 많이 들어있긴 하지만 폭탄이라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치즈가 콕콕 박힌 패티가 2장, 넓적한 찹쌀떡같은 모짜렐라 치즈는 분명 치즈덕후를 설레게 했답니다. 

올 한해 출시된 편의점 버거7종 어떠셨어요? 간편하고 맛있는 한끼로 버거가 제격이죠. 날로 진화하는 편의점 버거 칭찬해주고 싶네요^^ 이상 직접 먹어보고 고른 편의점 버거7종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