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직접 먹어본 가성비로 무장한 대형마트 먹거리7

반응형
728x170

올해 직접 먹어본 가성비로 무장한 대형마트 먹거리7

대형마트하면 역시 가성비죠! 올해 먹어본 다양한 대형마트 먹거리 중 가격, 맛, 양 3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7가지를 골라봤어요. 가성비로 무장한 대형마트 먹거리7입니다^^



1. 셰프 모둠 초밥팩

초밥을 양껏 먹기 위해선 돈이 만만치 않죠. 홈플러스의 셰프 모둠 초밥팩은 초밥 30개입의 가격이 11900원으로 가성비의 절정이었어요.  

연어, 문어, 광어, 새우, 흰다리새우, 조개, 계란말이, 대게맛살, 이렇게 8가지 종류의 초밥이 들어있어요. 

초밥 퀄리티만 생각한다면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지만 11900원이라는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대형마트 먹거리에요. 



2. 곡물 카스테라 도넛

트레이더스의 곡물 카스테라 도넛은 12개입에 5980원으로 케이스에 먹음직스러운 도넛이 빈틈없이 들어 있어요. 

도넛 겉면에 카스테라 가루가 묻혀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이 좋아요. 빵 반죽에 곡물을 사용해서 왠지 몸에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에 더 먹게 되더라고요^^

도넛은 쫄깃한 식감이 있는데, 카스테라의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다 먹어치울 뻔 했다는건 안비밀로 할게요~!!



3. 훈제삼겹살

두툼한 삼겹살에 로즈마리를 뿌려서 훈제로 익힌 트레이더스이 훈제삼겹살이에요. 내용량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제가 구입한건 934g에 14010원이었어요. 이거 하나면 3~4인 식사가 가능할 정도로 양이 넉넉해요.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접시에 담아놓으니까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다양한 소스나 쌈무 등을 추가하면 업그레이드 손님초재용 요리로도 충분해요~  

돼지고기 누린내도 나지 않고 기름기가 빠져서 담백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어요.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먹거리에요.



4. 호두몽땅번

치즈몽땅번의 인기에 힘없이 탄생한 이마트의 호두몽땅번이에요. 가격은 4500원, 빵 자체의 크기가 큰건 아니지만 호두크림이 정말 꽉~차 있어요. 

꽉 차다 못해 흘러넘치는 호두크림이에요. 호두크림이 달달하고 호두향이 정말 강해요. 그리고 호두크림 속에 리얼 호두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아요. 

크림이 없는 부분을 먹어도 빵이 맛있더라고요. 특히 빵과 떡의 중간쯤 되는 쫄깃한 식감 때문에 맛있었어요.



5. 코코넛 새우튀김

빅마켓의 코코넛 새우튀김은 꽤 큼직한 새우튀김 20개에 9990원이에요.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맛있는 새우튀김을 양껏 즐길 수 있어요. 

튀김반죽에 코코넛을 넣어서 코코넛 특유의 향도 나고 정말 바삭바삭해요. 튀김옷이 얇은건 아니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새우살이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어요. 

함께 들어있는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새콤하고 고소한 맛도 나서 자꾸만 손이 가요. 특히 술안주로 그뤠잇이에요!



6. 페페로니피자

대형마트의 가성비 갑 먹거리를 논할 때 피자를 빼 놓을 수 없죠. 최근에 출시된 트레이더스의 페페로니피자에요. 

어른 손바닥보다 훨씬 큰 피자 한조각, 한판 가격이 11500원으로 정말 가성비 최고에요~

토마토소스 듬뿍 바른 도우 위에 치즈와 페페로니로 맛을 냈어요. 페페로니에 매콤짭짤한 시즈닝이 되어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매력적인 맛이에요. 

피자 한조각만 먹어도 든든한 대형마트 짐승용량 피자, 대형마트의 가성비 먹거리를 찾는다면 피자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7. 문어치킨

마지막 대형마트 가성비 먹거리는 롯데마트의 문어치킨이에요. 가성비도 좋지만 문어와 치킨의 이색 조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먹거리랍니다. 

11900원으로 프랜차이즈 치킨 한 마리 가격도 안되는 금액으로 문어와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짭조름하고 쫄깃한 문어를 튀겨서 소스를 발랐는데, 문어 하나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대형마트의 치킨은 양이 많다보니 치킨만 먹다보면 질릴 수도 있는데, 이건 문어와 치킨을 같이 먹어서 매번 먹는 똑같은 후라이드 치킨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아무리 가격이 합리적이라도 맛이 없는 먹거리는 손이 안가죠. 반대로 아무리 맛있어도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고 양이 적어도 손이 안가는 것 같아요. 가격과 맛과 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형마트의 그뤠잇한 가성비 먹거리~ 내년에도 기대해볼게요^^

이상 올 한해 직접 먹어본 가성비로 무장한 대형마트 먹거리7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