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강력하게 돌아온 밥도둑 GS25 신제품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반응형
728x170

더 강력하게 돌아온 밥도둑 GS25 신제품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얼마전 GS25에서 출시됐던 대게딱지장이 엄청 인기였죠. 저도 편의점을 몇 번 방문한 끝에 맛을 볼 수 있었어요. 그런데 최근 대게딱지장이 업그레이드 돼서 돌아왔더라고요~ GS25의 신제품 ‘속초 붉은대게딱지장’을 소개할게요. 



밥도둑의 선두주자 

‘속초 붉은대게딱지장’이에요. 

내용량 80g에 가격은 3500원.

여전히 비싸다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자그마치 대게니까요. 이건 먹어봐야죠^^



속초 붉은대게딱지장은

국내산 붉은내게장이 53.05%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안내 사항에 보면

원재료의 특성상 주홍색 기름이 떠 있을 수 있지만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투명한 용기에 내용물이 들어있는데,

기존 대게딱지장과 한가지 다른점이 있었어요. 



별도로 포장된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기존 대게딱지장은 조금 비리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건 참기름이 들어가서

비린맛을 중화시켜줄 것 같아요.



비닐을 벗겨내자마자

속초 바다 내음이 느껴지는 듯 해요~

기분 탓만은 아닐테고,

실제 대게 특유의 향이 느껴졌어요. 



참기름을 넣기 전에 살짝 맛을 봤는데,

일단 기존 대게딱지장보다는 

비린맛이 확실히 덜 했어요. 

그리고 참기름을 넣으니까

순간 고소함이 확 퍼지면서 윤기가 흘러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지금 필요한건 딱 하나,

밥이죠 ㅎㅎㅎ



방금 지은 밥과 붉은대게딱지장.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뜨끈한 밥 위에 붉은대게딱지장을 올리니까

대게향이 더 진하게 퍼졌어요. 

밥을 비벼보니까

기존 대게딱지장보다 더 부드럽게 비벼지네요. 



한입 먹고 든 생각은

아... 이래서 밥도둑이구나 싶었어요. 

대게 특유의 내장에서 느껴지는 고소함과

참기름의 고소함이 만나서

고소함의 절정이 됐어요. 



식감이 부드럽고

밥에 비비니까 간도 딱 맞아서 맛있어요. 

다른 반찬 없어도

이거 하나로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속초바다의 영양을 담은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게딱지에 밥 비벼먹는거 좋아하는 분들에겐

제대로 취향저격일거예요!

이상 속초 바다맛을 품은 

GS25 신제품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