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 출시된 편의점 이색 ‘면’요리 도시락 5종 후기

반응형
728x170

올해 출시된 편의점 이색 ‘면’요리 도시락 5종 후기

편의점에는 간편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도시락들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별식으로 먹기 좋은 ‘면’요리 도시락이 있는데요. 오늘은 올해 출시된 편의점 도시락들 중 이색 ‘면’요리를 맛볼 수 있는 도시락 5종을 소개할게요. 



1. 잔치국수

GS25의 잔치국수는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딱 좋은 간편한 면요리 도시락이에요. 

김치, 호박, 계란, 고기를 고명으로 올리고 마지막에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맛과 같은 잔치국수를 맛볼 수 있어요. 편의점 도시락으로 맛본 면요리 중 손에 꼽히는 메뉴였어요^^



2. 비빔곤약면

세븐일레븐의 비빔곤약면이에요. 

곤약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 사랑받고 있죠. 곤약으로 만든 면과 닭가슴살, 오이, 당근, 적양배추, 옥수수콘, 피망, 계란지단을 비빔소스에 비벼 먹으면 매콤달콤새콤한게 맛있어요. 도시락 하나 다 먹어도 200kcal라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용 도시락으로 손색이 없어요. 



3. 냉자루소바

GS25의 냉자루소바는 소바 전문점 못지않은 맛이었어요.

메밀용 소스, 면풀이 소스, 무즙, 와사비, 김가루에 얼음컵까지 챙겨줘서 육수에 얼음을 동동 띄워 제대로 갖춘 소바를 먹을 수 있어요. 소바면도 불지 않고 먹기 좋은 상태로 메밀용 소스에 적셔 먹으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좋아요.



4. 혼술이라면 2종

CU의 혼술이라면은 오깐마리와 제만쏘라 2종이에요. 

오깐마리에는 카레라면, 제만쏘라에는 스파이시라면이 각각 들어있어요. 굉장히 얇고 바삭한 면발은 시즈닝이 되어있어서 국물 없이 과자처럼 먹을 수도 있고, 뭔가 익숙한 라면맛은 아니었지만 이름처럼 혼술, 그리고 혼밥에도 잘 어울리는 이색 면요리 도시락이에요. 



5. 자신있다면 2종

GS25의 자신있다면 2종은 알리오올리오와 까르보나라에요. 

알리오올리오는 큼직한 새우가 2마리 들어있고, 고추와 마늘로 오일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오일이 조금 많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는 소스의 양이 너무 적고 새콤한 맛 때문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소스맛을 기대했다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결정적으로 두가지 모두 4000원이 넘는 가격에 비해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아 아쉬움이 남아요. 



면요리는 가끔 밥 대신 별미로 먹기 좋죠. 직접 면을 삶고 육수나 소스를 만드는건 번거로운데,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면요리 도시락은 간편하게 한끼 먹기 정말 좋아요. 내년에도 입이 즐거운 다양한 편의점 면요리를 기대해볼게요^^

이상 올해 출시된 편의점 이색 ‘면’요리 도시락 5종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