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빵덕후 설레게 했던 편의점 빵 7

반응형
728x170

2017 빵덕후 설레게 했던 편의점 빵 7

2017 열일한 편의점 먹거리들 중 빵덕후를 설레게 한 빵들이 있어요. 

맛으로, 비주얼로 빵덕후의 마음을 두 번 사로잡은 편의점 빵 7을 소개할게요^^



1. 트위스트 핫도그

탱글탱글 기다란 소시지에 쫄깃쫄깃한 빵이 트위스트를 추는 ‘트위스트 핫도그’에요. 

소시지빵에 소시지가 너무 적어서 아쉬워하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입 깨물면 톡 터지는 짭조름한 소시지에 돌돌 말린 빵은 떡처럼 쫄깃한 식감이 있어요. 기다란 소시지로 든든함까지 채울 수 있는 일명 마약핫도그에요. 



2. 크런키 케이크

크런키 초콜릿의 케이크버전 ‘크런키 케이크’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시트에 초코크림, 그리고 매력포인트 초코크런키까지. 진한초콜릿향과 어우러져 빵덕후뿐만 아니라 초코덕후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케이크에요. 일반 크런키 초콜릿처럼 톡톡 터지는 식감은 없지만 부드럽고 진한 초코케이크가 달콤한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에요. 



3. 세젤맛 새우샌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샌드라는 자신감으로 가득찬 ‘세젤맛 새우샌드’에요. 

다른 편의점 핫도그에 비해 빵이 촉촉하고 크진 않지만 칵테일 새우와 매콤달콤한 칠리소스맛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맛살, 양상추, 치즈 등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한 개 다 먹으면 가벼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어요. 



4. 커피콩빵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커피콩빵’이에요. 

은은한 커피향과 커피 원두를 꼭 닮은 귀여운 빵 모양이 누가 봐도 커피에 잘 어울리는 빵이에요. 속이 촉촉해서 한입에 쏙 넣어서 먹기 좋고 특히 추운 겨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해요.



5. 레쓰비빵

레쓰비 캔커피가 빵으로 다시 태어난 ‘레쓰비빵’이에요. 

달콤한 캔커피를 닮은 소보로가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에요. 빵 반죽부터, 소보로, 크림까지 커피를 활용해서 진한 커피맛이 느껴지는 모카빵이에요. 크림이 가운데 몰리긴 했지만 골고루 펴 발라서 먹으면 맛있어요.



6. 치즈폭탄버거

치즈폭탄이라는 이름부터 마음에 들었던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간 ‘치즈폭탄’버거에요. 

모찌모찌한 느낌의 치즈가 매력적인 버거에요. 섬네일 사진이 워낙 치즈덕후 혹하게 만들어서 기대가 컸던 탓에 살짝 실망한 부분도 있었지만, 다른 편의점 치즈먹거리에 비하면 나름 치즈폭탄을 느낄 수 있는 버거랍니다. 



7. 크런키소보로

크런키초콜릿의 무한변신, 크런키소보로에요. 

달콤한 초코소보로로 덮여있고 빵 속에는 초코크림까지 들어있어요. 거기다 톡톡 터지는 크런키는 소보로빵의 맛과 식감을 살려줘요. 빵을 살짝만 데워서 우유와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진한 초코크림맛을 느낄 수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빵~ 

내년에는 더 다양하고 맛있는 편의점 빵을 기대하며

2017 빵덕후 설레게 했던 

편의점 빵7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