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밥도 반찬도 알찬 GS25 신제품 ‘알찬도시락’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밥도 반찬도 알찬 GS25 신제품 ‘알찬도시락’ 솔직 후기

편의점 도시락의 최고 매력포인트라면 

아무래도 가성비를 빼놓을 수 없죠. 

오늘은 가성비 좋은 GS25의 신제품 

‘알찬도시락’을 소개해드릴게요.



알찬 반찬이 듬뿍 들어가서

도시락 이름부터 ‘알찬도시락’이에요.

첫눈에 확 눈길을 끄는 구성은 아니었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면 다 맛있는 반찬들이에요~



알찬도시락 가격은 3500원으로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격이 많이 허세스러워졌는데,

이정도면 딱 적당한 듯 싶어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371g에 647kcal.



반찬의 양이 많은건 아닌데 종류가 다양했어요.

총 7가지 반찬이 들어있더라고요.

반찬 많이 먹는 저한테 취향저격 구성이네요^^



흰밥에 검은깨 작렬.

밥은 고슬고슬하고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검은깨는 음....

그리 고소하다는 느낌은 안드는데

굳이 넣는 이유는 장식의 효과일까요? ㅋㅋㅋ



제가 가장 먼저 선택한 반찬은 돼지불고기에요.

바싹 불고기 느낌으로 잘 구워진 돼지불고기.

기름기가 없어서 담백하게 씹히는 맛이 좋아요.

소스는 단짠단짠.

역시 양념된 고기는 밥반찬으로 최고에요!



편의점 도시락 반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김치볶음이에요.

새콤하게 잘 익어서 맛있어요.


촉촉한 계란이에요.



안에 노른자가 반숙도 아닌 것이, 완숙도 아닌 것이

진짜 촉촉했어요.

근데 그냥 삶은계란이라서 반찬 느낌은 아니에요 ㅋ


어묵과 맛살을 같이 볶은 반찬이에요.

먹는 순간 매콤한 맛이 나서 보니까

고추가 들어있더라고요.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매콤한 고추가 잡아줘요.



소시지 반쪽과 동그랑땡도 들어있어요.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맛이에요.

단지 반쪽뿐이라서 감질맛 나네요 ㅋㅋ

동그랑땡은 명절날 먹는 바로 그 맛. 

고기와 채소가 적절하게 조화 되서 맛있어요.



마지막은 치킨강정!

검은깨와 땅콩가루가 뿌려진 치킨강정이에요.

갓 튀긴게 아니라서 튀김옷의 바삭함은 없어요.

그런데 양념이 매콤달콤해서 맛있고

겉에 묻은 검은깨와 땅콩이 고소해요~



7가지 반찬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알찬도시락~ 

특히 반찬들이 다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35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했을 때

최근에 먹어본 도시락 중 가성비가 그뤠잇해요!

그리고 약간 초딩입맛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이상 밥도 반찬도 알찬 GS25 신제품 

‘알찬도시락’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