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록이 뿜뿜하는 CU 이색 샌드위치 2종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초록이 뿜뿜하는 CU 이색 샌드위치 2종 솔직후기

CU편의점에서 샌드위치 2종을 구입했어요. 평소에도 샌드위치를 워낙 좋아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샌드위치의 느낌에서 조금 벗어난 이색 샌드위치에요. 

초록이 뿜뿜하는 CU의 이색 샌드위치 2종 솔직후기를 시작할게요~



록초록하고 연두연두한 샌드위치 2종이에요.

왼쪽은 달콤키위샌드위치(2300원),

오른쪽은 녹차크림샌드위치(2000원)에요.



한동안 편의점 샌드위치들이 딸기홀릭이었죠.

그 사이에서 초록을 마구 뽐내던 달콤키위샌드위치.

총 내용량 145g에 347kcal에요.

녹차크림샌드위치는 처음 봤을 때 

상추를 넣은 줄 알았어요 ㅋㅋㅋ

총 내용량은 145g으로 키위샌드위치와 동일하고

열량은 496kcal로 월등히 높아요.



왠지 봄을 부르는 샌드위치 느낌이었어요.

꿈보다 해몽이 좋은가요?! ^^



포장을 뜯으면 좀 더 초록의 느낌이 진해져요.

아무리 봐도 녹차크림샌드위치는 상추같네요 ㅋ



달콤키위샌드위치부터 먹어봤어요.

하얀 생크림 사이에 콕 박혀있는 키위.

키위는 제법 큼직한 사이즈로 들어있어요. 



샌드위치 속을 보면,

어김없이 보이는 곳에만 채워져 있어요.

매번 느끼지만 이건 정말 아쉽네요...

그나마 앞쪽에 키위가 4개 들어있고

그 뒤에 한 개 더 넣어준 걸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약간 새콤한 키위가 잘 어울려요.

키위는 아주 달지 않은데,

생크림의 달콤함이 키위맛을 덮어주는 것 같아요.



이번엔 녹차크림샌드위치를 먹어볼게요. 



녹차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팥앙금도 얇게 발라져있어요.



녹차크림샌드위치는 키위샌드위치에 비하면

속이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오히려 가격은 300원이 더 저렴한데 말이죠!

크림이 부드러운 제형은 아니고

약간 몽글몽글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녹차크림의 양도 많고 팥앙금까지 들어있어서

칼로리가 더 높은 것 같아요.



녹차크림샌드위치를 한입 맛을 보면

처음엔 녹차의 향이 느껴지다가

점점점점 단맛이 올라와요.

달콤쌉싸름한 맛에서 쌉싸름달달달달달해요ㅋ



두가지 모두 단맛이 주를 이루면서

키위는 새콤함, 녹차는 쌉싸름함이

살짝 첨가된 맛이에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키위샌드위치의 반쪽 생크림,

녹차크림의 미끄덩거리는 식감,

그리고 푸석한 식빵이에요.

식빵이 조금만 더 부드러웠다면

샌드위치 맛이 훨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상 초록이 뿜뿜하는 CU 이색 샌드위치 2종, 

달콤키위&녹차크림 샌드위치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