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의 후속작! GS25 신제품 ‘애플샌드위치’ 먹어봄.

반응형
728x170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의 후속작! GS25 신제품 ‘애플샌드위치’ 먹어봄.

과일샌드위치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스테디셀러 상품인데요.

그 중에서 딸기 샌드위치는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죠. 이제 딸기가 가고 사과가 왔어요~ 

편의점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의 후속작! ‘애플샌드위치’를 소개할게요^^



GS25 딸기샌드위치의 후속작 ‘애플샌드위치’에요.



애플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이고,

총 내용량 135g에 295kcal에요. 

원재료 중 가장 중요한 사과는 국내산이네요~



처음 애플샌드위치를 봤을 때

딸기샌드위치만큼 비주얼깡패 느낌은 아니었어요.

딸기샌드위치는 딸기의 붉은색과 생크림의 하얀색이 

대비되면서 눈길을 확 끌었는데,

사과는 딸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과육의 색이 연해서

샌드위치보다는 포장지의 사과에 더 눈이 가요^^;



포장지를 벗겨내면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사과향에 기분이 좋아요~



식빵 사이에 들어있는 사과와 크림이

비주얼깡패까지는 아니더라도,

일단 사과향 때문에 시작은 달콤하게~!!!



냉장보관 했던 빵이라서 그런지

손으로 잡았을 때 푸석푸석한 느낌이 있었어요. 

식빵의 폭신한 식감은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



항상 샌드위치 속을 확인하면

보이는 쪽에만 내용물을 채워서 아쉬움이 컸는데...



이건 식빵 전체에 내용물이 골고루 차 있어요. 

전반적으로 크림도 골고루 발라져 있고, 

사과도 듬뿍까지는 아니지만

이정도면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는 것 같아요^^



크림은 알고 보니 생크림 한가지가 아니더라고요.

생크림 + 크림치즈 + 요거트크림 

3가지의 조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크림은 한번 맛보고 바로 인정!

식감은 생크림과 크림치즈 중간쯤이고,

맛은 생크림보다는 요거트+크림치즈 맛이 강해요.

오히려 상큼한 맛도 나면서

생크림보다 더 쫀쫀한 크림이라서 맛있었어요~



다른 과일 샌드위치와 다르게

사과가 주는 상큼함과 향긋함은 물론

아삭아삭한 사과의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어요.



제가 상상했던거 이상의 맛이었어요.

크림은 부드럽고 상큼하고,

사과도 달콤 향긋 아삭아삭 열일하네요~ ㅎㅎㅎ

과일샌드위치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딸기샌드위치의 아성을 위협할만큼

기대이상의 과일샌드위치에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