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구와 잘 어울리는 매운맛 라면 ‘매운숯불갈비맛 볶음면’ 후기

반응형
728x170

야구와 잘 어울리는 매운맛 라면 ‘매운숯불갈비맛 볶음면’ 후기

CU편의점에 매운맛 라면이 새로 나왔어요.

CJ 오쇼핑과 프로야구 웹툰작가 최훈의 콜라보!

매운맛 관련 라면들이 이미 많이 출시된 가운데

색다른 매운맛을 줄 수 있는지

매운맛 하수인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매운거 진짜 잘 못 먹는데,

왜 매운맛 신제품이 나오면

자꾸 눈이 가는 걸까요???

못 먹는 감 찔러나 보는 걸까요? ㅋㅋ

오늘도 한번 찔러볼까 해요^^;



CU에서 구입한 매운숯불갈비맛 볶음면

가격은 1600원이고,

컵라면 용기가 엄청 화려해요.



매운숯불갈비맛 볶음면은

CJ오쇼핑과 최훈님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이라서

야구와 관련된 캐릭터 그림이 엄청 많아요. 

최훈님은 프로야구 웹툰작가로 유명하죠~



컵라면 용기의 옆면에도

야구와 관련된 만화가 그려져 있어요. 

야구보다가 라면을 먹는데

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날 정도이고,

근데 또 맵고,

결론은 야구장에서 이거 먹으라는 거예요 ㅋㅋ



그리고 컵라면 안에는 

총 50종의 띠부실이 랜덤으로 들어있다고 해요. 

50종 중에서 좋아하는 팀의 띠부실을 다 모으려면...

왜 저는 이런게 다 상술로만 느껴질까요^^;

일단 저에게 띠부실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어요.

얼마나 매운맛인지가 중요할 뿐...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110g에 425kcal에요.

역시나 얼마 안 되는 양으로도

어마무시한 칼로리를 주는 라면 너란 녀석!



내용물을 살펴볼게요. 

면발은 볶음면에 자주 등장하는 두께에요. 

그리고 면 아래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매운 포스 뿜뿜 하는 빨간색 소스 봉지와

띠부실 하나가 들어있어요.

저는 자이안이 나왔네요 ㅋㅋㅋ



면발을 먼저 익히고 액상스프를 넣었어요.

매운냄새가 진하게 퍼지는건 아닌데,

색깔은 엄청 매울 것 같죠?

빨간색이 아니라 

핵불닦볶음면 소스처럼 검붉은색이더라고요.



매운소스를 면발과 골고루 비비면 완성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매운기는 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색깔도 매운라면 느낌은 아니에요.



숯불갈비맛 볶음면 답게

고기로 추정되는 토핑이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편마늘도 있었어요.

컵라면에 들어있는 편마늘은 처음 보는 듯 해요.



일단 매운냄새가 진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한입 먹어봤는데.

와...

맵기는 맵네요!!!

처음에 먹을 때는 나름 괜찮다 싶었는데

라면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순간부터

입 전체에 매운기가 확 퍼져요.



처음부터 엄청 매운건 아니지만,

불닭볶음면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매운맛이에요.

매운맛이 입안을 툭툭 건드리고,

면발은 정확히 4분 익혔더니 꼬들꼬들 맛있었어요.



숯불에 양념갈비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숯불향이 진한건 아니고,

전체적으로 숯불이나 갈비맛보다는

매운맛이 지배적이에요. 

고기 토핑이 정말 많은데도 

조각이 너무 작아서 그런지 씹으면 고기느낌이 안나고,

편마늘은 살짝 아려요. 



평소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거뜬하게 드실 수 있겠지만,

저처럼 매운맛에 영 약한 분들은

먹는 내내 씁씁하하를 하게 될 거예요^^;




프로야구 만화와 콜라보한 매운맛인만큼

야구 보다가 잘 안 풀려서 짜증날 때

한그릇 후루룩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ㅎ

이상 프로야구 웹툰작가 최훈과 매운맛의 만남 

‘매운숯불갈비맛 볶음면’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