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겨울 5000원 안팎으로 '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겨울 필수템 7종

반응형
728x170

올겨울 5000원 안팎으로 '다이소'에서  살 수 있는 겨울 필수템 7종

올겨울 '역대급' 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가성비 최고라는 '다이소'에서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겨울 필수품'을 판매중인데요.

사실 겨울 시즌에만 사용하는 방한용품을 비싼 가격에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10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에 방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이소로 발길을 돌리게 되는데요.

생활 필수품뿐만 아니라 방한용품도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아래 다이소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실용성 만점의 '겨울 필수템'들을 소개합니다.



1. 뜨거운 생활 핫팩 '240원, 360원'


추운 날씨에 산책, 운동, 데이트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핫팩만큼 절실한 방한용품도 없죠?

가볍게 주물러주면 후끈후끈!

45g의 작은 사이즈(8시간 지속시간)와 100g의 큰 사이즈(14시간 지속시간)가 있답니다.

붙이는 핫팩도 있으니 용도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어요.



2. 캐릭터 수면 양말 '1600원'


겨울철 잠 잘 때 필수 아이템인 '수면양말'은 다이소에서 단돈 16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식상하고 밋밋한 수면양말에 싫증이 났다면 깜찍한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캐릭터 수면 양말은 어떠신가요?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져 귀여움을 더하는 수면 양말입니다. 



3. 스마트폰 터치 눈꽃 장갑 '2000원'


추운 날씨에 외출을 할 때면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털장갑이 절실한데요. 

다이소에서는 포근한 겨울 느낌을 강조한 '눈꽃 무늬'가 새겨진 스마트폰 장갑을 2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4. 따뜻한 방한귀마개  '900원, 1100원'


살을 에는 강추위에도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는 활동적인 분들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딱인 따뜻한 방한귀마개입니다. 사진 좌측의 플레인 귀마개는 900원, 우측의 깜찍한 캔디 귀마개는 1100원입니다. 방한귀마개로 추운 날씨에 꽁꽁 얼어 떨어져 나갈것 같은 불쌍한 귀를 보호해주세요^^



5. 보풀 제거기 '5000원'


겨울철 더욱 자주 입게 되는 니트나 카디건을 입을 때면 자꾸 생기는 보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 앙증맞은 디자인의 다이소 '보풀 제거기'를 구비해 두는 것은 어떨까요?



6. 폭신폭신 털 실내화 '5000원'


아무리 실내를 따뜻하게 한다고 해도 수족냉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겐 실내화가 필수인데요.

다이소는 복슬복슬한 털이 매력인 강아지 모양의 털실내화와 트윙클겨울실내화, 버블버블겨울실내화등 다양한 실내화들이 5000원입니다. 



7. 융모 수면바지/수면치마 '5900원'


다이소에서는 부드러운 감촉에 따뜻하고 편안한 융모 수면바지/수면치마가 5900원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이 가능하며, 신축성까지 뛰어나 편하기까지 한데요. 특히 수면치마는 찍찍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책상 이불, 목욕가운, 무릎 담요, 바닥요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겨울철 꿀템이랍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