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먹어본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이마트 먹거리 베스트 9

반응형
728x170

직접 먹어본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이마트 먹거리 베스트 9

일주일에 장을 보러 이마트에 2번 정도 가는데, 갈 때마다 맛있는 먹거리들이 가득해서 입맛이 당겨요. 그리곤 저도 모르는 사이 카트에 담고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제가 여태까지 먹어본 이마트 먹거리들 중 맛있는 것만 모아 모아서 베스트9을 정해봤어요. 지금부터 침샘 폭발하는 맛있는 먹거리들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혹시 출출하신 분들은 배가 더 고파질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릴게요^^;



1. 또 먹고 싶은 피자


모든 먹거리들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겠지만 이건 정말 저에게 엄지척 먹거리였어요. 바로 ‘또 먹고 싶은 피자’에요. 가격은 9980원이고 뚜껑을 열었을 때 검정색 먹물 도우가 시선을 사로잡는 피자에요.


또 먹고 싶은 피자는 시카고피자같은 모양에 일반 피자에 비해 토핑이 큼직해서 씹는 맛이 있고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요.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고구마무스가 잘 어울리고 두툼한 도우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피자에요. 



2. 알뜰초밥


알뜰초밥은 18개입에 12980원으로 맛있는 초밥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먹거리에요. 


새우, 날치알, 오징어, 게살, 한치, 소라, 문어, 가리비, 조갯살, 광어, 송어초밥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알뜰초밥이지만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만든 시간도 오래된게 아니라서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어요.  



3. 슈퍼 빅 고로케


슈퍼빅고로케는 일반 고로케보다 큼직해서 이름부터 ‘슈퍼 빅’ 고로케로 가격은 1900원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다양한 재료로 채워져 있어요. 우선 양파, 양배추, 당근 등 채소가 다양해서 식감이 좋고 으깬 감자는 간이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양도 넉넉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빵이에요. 



4. 64결 명품파이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넘치는 64결 명품파이에요. 고소한 버터냄새가 진동해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ㅎㅎ 가격도 4980원으로 가성비가 좋아요. 


바삭하게 구워진 파이위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콤하기까지 해요. 겹겹이 얇게 쌓인 파이의 바삭함이 절정이고 커피랑 먹으면 딱 좋은 간식이에요. 이 파이는 처음 사다먹고 그 후로도 3번이나 더 사올 정도로 가족들도 다 좋아했어요. 



5. 올포유피자


올포유피자는 4가지 맛을 피자 한판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 피자에요. 가격은 13500원이에요. 


치즈, 고구마, 콤비네이션, 불고기 이렇게 4가지 맛이 피자 한판에 들어있어요. 피자 도우가 조금 얇은감은 없지 않았지만 그래도 13500원이라는 가격에 4가지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여러 사람들이 모였을 때 각자 입맛에 따라 골라먹기 좋은 피자랍니다. 



6. 한눈에 반한 도넛


작고 귀여운 도넛들이 통속에 가득 들어있는 한눈에 반한 도넛도 있어요. 가격은 6980원이에요. 


5가지 종류의 도넛들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한입에 쏙~ 먹기도 편하고 빵은 부드러우면서 안에 들어있는 크림과 잼은 달콤했어요. 



7. 양장피


중국요리집에 가서 먹거나 배달시키지 않아도 중화요리를 쉽게 먹을 수 있는 이마트표 양장피에요. 가격은 13980원이고 보통 중국요리집에서 먹는 양장피 가격을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었어요. 


고기, 피망, 양파, 당근, 오이 등의 여러 가지 채소가 들어있고, 해파리, 오징어, 칵테일새우가 겨자소스와 잘 어울려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 먹거리였어요. 



8. 슈퍼롱 소시지빵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의 슈퍼롱~ 소시지빵은 2개에 3800원이에요. 한 개 1900원이니까 다른것들에 비하면 크게 저렴한편은 아니죠... 그래도 소시지는 확실하게 롱~ 하네요^^ 


22cm의 기다란 소시지가 들어있는 짭짤한 소시지빵이에요. 부드러운 빵 속에 기다란 소시지가 들어있는데 포장지에 있는 그림대로 케첩을 발라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9. 슈퍼빅버거


슈퍼빅버거는 9900원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햄버거에요. 피자처럼 6조각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도 편해요.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피클, 양파, 양상추 등 속재료가 꽉 꽉 들어있고, 불고기버거 소스맛과 비슷해서 호불호 없이 아이들도 좋아하는 하는 맛일 것 같아요. 이거 하나면 4인가족의 식사로도 충분하고 맛도 좋아서 가성비 최고의 이마트 먹거리 중 하나랍니다. 


마트에 가면 정말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죠?! 맛 뿐만 아니라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좋은 먹거리들이에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고른거니까 혹시 제 생각과 다르더라고 재미로 봐주시고요, 지금까지 이마트표 먹거리 베스트9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