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씹고 뜯고 완전 크게 맛보는 GS25 신제품 ‘완전크닭’ 먹어봤어요

반응형
728x170

씹고 뜯고 완전 크게 맛보는 GS25 신제품 ‘완전크닭’ 먹어봤어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등등 수많은 고기들이 있지만 제가 유독 닭고기를 좋아해요. 최고의 야식으로 치킨을 꼽는건 말할 것도 없고요, 샐러드도 치킨텐더샐러드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얼마전 GS25 편의점에 제 취향저격 도시락이 출시됐더라고요. 이름부터 완전 내 스타일 ‘완전크닭’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출시됐던 도시락들 중에서 가장 뇌리에 꽂히는 이름이었어요^^ 얼마나 크고 맛있는지... 완전크닭, 제대로 한번 먹어볼게요!



도시락을 처음 봤을 때 꽉 차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4500원이고요, 4월27일까지 구입하면 콜라를 주더라고요. 코카콜라 하나에 또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도시락 안에는 이렇게 포크숟가락과 비닐장갑이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뭐, 비닐장갑까지 넣어주나.... 싶었는데 도시락 뚜껑을 여는 순간 아! 이래서 비닐장갑이 필요하구나 하고 느꼈어요 ㅎㅎ



완전크닭을 공개합니당~ 닭다리가 장난아니죠? 일단 매콤한 소스냄새가 식욕을 자극했는데 닭다리 비주얼이 여지껏 먹었던 도시락에 들어있는 고기들과는 차원이 달랐어요. 사실 45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도 했었는데, 도시락 구성을 보고는 생각이 바뀌었어요^^;



피클이 들어있는 케이스는 따로 빼고 전자레인지로 먹기 좋게 데웠어요. 2분정도 돌리니까 딱 먹기 좋더라고요. 



포크숟가락 장전하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메인메뉴인 닭다리를 뜯기 전에 밥부터 시작했어요. 밥은 맨밥이 아니라 김치볶음밥이에요. 



김치볶음밥은 살짝 매콤했어요. 약간 쌀이 겉도는 느낌도 없지 않았지만 맨밥이 아니라 밥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밥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양이 많은편이에요.



일단 비주얼로 압도하는 닭다리에요. 이게 사진상으로는 크기가 잘 표현되지 않아서 안타깝네요... 그냥 닭다리가 아니라 완전 넓적한 닭다리라서 살도 많아요. 양념을 듬뿍 발라 구운 바비큐로 위에 파슬리 다진 것도 듬뿍 뿌려져 있어요.  



닭다리를 드니까 그 아래 숨어있던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과 같은거에요. 제가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게 바로 튀긴 것도 아니고 전자레인지로 데우기까지 한거라서 눅눅해졌더라고요. 그래도 도시락에 정말 다양한 메뉴를 담으려는 노력이 보였어요. 



비닐장갑을 끼고 닭다리 먹을 준비 완료! 손으로 잡으니까 무게감이 느껴졌어요. 이렇게 보니까 꼭 만화영화에서 얼굴만한 닭다리잡고 뜯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한입 먹고 느낀 첫 맛은 매콤함이었어요. 근데 그냥 매콤한게 아니라 끝맛에는 살짝 달콤함도 나더라고요. 제가 매운거 잘 못 먹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달콤한 맛이에요. 



보면 치킨 속까지 양념이 되어있는게 보여요. 닭다리살도 부드럽고 손으로 잡고 뜯는 맛이 있어요! 크기가 워낙 큼직해서 그런지 이거 하나만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차더라고요. 



매콤함이 밀려오면 피클과 샐러드를 먹으면 돼요. 피클은 아삭하고 양배추를 절인 샐러드도 새콤한게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죠? 처음에는 이거 보고 오링어링? 양파링? 근데 둘다 아니에요 ㅋㅋ 치킨너겟 같은건데 동그란 모양이더라고요. 모양만 보고 깜빡 속았지뭐예요^^;



치킨너겟에 마카로니도 들어있고 그 아래 마요네즈소스가 있어요. 마요네즈 소스는 살짝 달콤하더라고요. 칼로리를 알면서도 입에는 참 맛있어요~ ㅋ



맥앤치즈도 들어있어요. 저는 원래 치즈 들어간건 다 좋아하기도 하지만, 맥앤치즈는 맛이 없으면 말이 안되잖아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탱글탱글한 소시지까지 정말 알차게 들어있죠? 소시지를 씹으면 톡 터지는게 식감이 좋더라고요.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바비큐의 향까지 더한 큼직한 닭다리가 정말 압권이에요. 사이드메뉴들도 다양하고 거기에 김치볶음밥까지. 도시락 하나 다 먹으니까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건 전부 간간하거나 기름질 수 있는 메뉴들이라서 상큼한 샐러드가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도시락이 알차서 샐러드정도는 따로 구입해서 같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아! 한가지 더. 요즘 편의점에서 도시락사면 바로 데워서 드시는 분들 많잖아요. 이건 오픈된 공간에서 먹기엔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지금까지 GS25 신제품 ‘완전크닭’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