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도적인 크기! 이마트 신제품 ‘슈퍼대왕마늘빵’ 솔직한 후기

반응형
728x170

압도적인 크기! 이마트 신제품 ‘슈퍼대왕마늘빵’ 솔직한 후기

이마트에 갔다가 신제품 ‘슈퍼대왕마늘빵’을 사왔어요. 이마트 베이커리에는 9대천왕 맛난빵 시리즈가 있는데 3탄 롱소시지빵과 슈퍼빅고로케에 이어 4탄으로 슈퍼대왕마늘빵을 출시했어요. 일반 빵집과 가격은 같은데 2배가 넘는 크기를 자랑하는 이마트 9대천왕 맛난빵 시리즈. 원래 마늘바게트를 좋아하는데 압도적인 크기에 안살수가 없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맛 좋고 양도 많은 ‘슈퍼대왕마늘빵’ 먹어본 후기입니다^^



핸드폰 카메라에 다 담기 벅찬 슈퍼대왕마늘빵이에요. 가격은 3200원으로 일반 프랜차이즈 빵집의 마늘바게트 가격과 비슷한데 크기는 비교가 안되죠?! 



하얀색 종이 봉투에 담아주는데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서 빵이 부드러운지 자꾸 휘어져서 양손으로 들고 왔어요. 



정말 커요! 사진으로 실제 크기의 압도적인 느낌을 담을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포장을 뜯었을 때 고소하면서 달콤한 마늘 바게트 냄새가 정말 맛있게 느껴졌어요. 



마늘빵에 윤기가 흘러서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꽤 큼직하게 잘랐는데 조각이 많아요. 이거 하나면 여러명이 간식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좀 더 정확한 크기를 전달하기 위해 자로 재봤어요. 30cm 자를 놓고 찍은 비교샷이에요. 50cm정도 되는 것 같네요. 



손으로 마늘빵을 잡았을 때 딱딱한 바게트가 아니라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빵이 폭신폭신하다고 할까요? 



마늘빵 특유의 향과 맛이 잘 살아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마늘향이 살짝 감도는게 맛있더라고요. 제가 생각한대로 속이 부드러웠어요. 겉은 조금 질긴듯한 식감이 있지만 속이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달콤하면서 마늘향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속은 담백했어요. 마늘소스가 발라져 있지 않은 빵 부분은 커피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만약에 생크림이 있었으면 생크림에 찍어서 먹어도 꿀맛일 것 같아요. 



항상 가성비가 좋은 먹거리에 만족하고 있지만 이 마늘빵은 정말 가성비가 좋네요. 이름에 붙은 슈퍼 대왕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빵이었어요. 

지금까지 이마트 신제품 9대천왕 맛난빵 4탄! ‘슈퍼대왕마늘빵’ 먹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