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접 찾은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 꿀템 11종

반응형
728x170

직접 찾은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 꿀템 11종

이마트 노브랜드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아요.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제품까지 정말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노브랜드 제품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가격에 비해 쓰임새가 좋아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노브랜드 전용관에 가서 직접 찾아본 가성비 꿀템을 소개할게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찾는 분이라면 집중해주세요!



1. 여성용품

여성용품의 경우 매달 사용하는데, 의외로 가격이 비싸거든요. 이건 다른 브랜드 여성용품의  절반 가격 수준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딥클렌징폼

노브랜드에 미용관련 제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 중에서 딥클렌징폼은 200ml용량에 3980원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매일 세수하면서 사용하는 클렌징폼. 저는 피부타입이 민감하지 않고 듬뿍 발라서 클렌징하는 편이라 저한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3.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휴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집에다 놓고 매일 사용하는 큰사이즈도 필요하잖아요. 저도 파우치에 넣고 다니는건 작은 휴대용이고 집에서는 대용량 핸드크림을 사용하는데, 지금 사용하는 핸드크림 다 쓰면 노브랜드 제품을 이용해봐야겠네요. 



4. 청소 솔

집에서 청소를 하다보면 여기저기 솔을 사용할 때가 많아요. 특히 화장실 세면대, 욕조를 닦을 때나, 주방, 베란다, 다용도실 등 솔이 많이 필요해요. 이 청소 솔은 그립감이 좋고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청소솔도 용도에 맞게 나눠서 사용하는게 위생적으로 좋잖아요. 여러개 구매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5. 주방세제

주방세제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주방세제인데 1L에 2580원이에요. 짜서 쓰기 편한 펌핑 타입이라 한번 사용하고 나중에 리필을 구입해서 채워놓고 쓰면 좋겠네요.  



6. 다용도 세정제

다용도 세정제가 있었어요. 집안 곳곳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세정제인데 스프레이와 리필까지 포함해서 3580원이었어요. 워낙 가격이 저렴해서 저도 구입했어요. 저는 주로 청소할 때 사용하는데, 창고 선반 닦을 때 이거 뿌려서 닦았더니 때가 잘 지워졌어요. 



7. 프라이팬

프라이팬은 요리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아무리 좋은걸 구입해도 코팅이 잘 벗겨지는 것 같아요. 물론 제가 험하게 사용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는 조금 저렴한 프라이팬을 구입해서 자주 바꿔주고 있어요. 가격에 비해 코팅력이 좋아서 꽤 오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8. 차량용 2포트 급속충전기세트

차를 타고 장거리 이동하다보면 휴대폰이나 전자기기를 충전할 일이 많아요. 차량용 2포트 급속충전기라서 동시에 2개를 충전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9. 건전지

집에서 건전지를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 이건 정말 가성비가 최고인 것 같아요. 건전지도 하나하나 낱개로 구입하면 가격도 비싸고 갑자기 필요할 때 없으면 짜증나잖아요. 이거 하나  사다놓으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겠네요.  



10. 멀티탭

멀티탭 많이 사용하시죠? 멀티탭을 사용하다보면 따로 전원을 조절할 수 있는게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전기세도 아낄 수 있고요. 노브랜드 멀티탭도 전원을 따로 차단하는 버튼이 있어서 좋아요. 



11. 스탠딩 밥주걱

밥주걱을 사용하다보면 중간에 잠깐 내려놓을 때 바닥에 내려놓긴 찝찝해서 그릇위에 올려놓게 되죠. 이건 오뚝이처럼 세울 수 있는 스탠딩 밥주걱이라 따로 그릇에 밥풀을 묻힐 필요도 없어서 설거지도 줄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거기다 밥알이 잘 붙지 않는다고 하니까 정말 주방 꿀템이네요.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