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박인 듯, 수박 아닌, 수박 같은, 먹거리4종 후기

반응형
728x170

수박인 듯, 수박 아닌, 수박 같은, 먹거리4종 후기

여름에 정말 많이 먹는 수박은 과즙도 풍부하고 과육도 달콤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여름과일이에요. 수박을 꼭 수박 그대로 즐길 필요는 없잖아요. 수박의 맛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수박맛 먹거리를 소개할게요. 



왼쪽부터 수박우유,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

수박바 젤리, 수박바

이렇게 4가지에요. 

보기만해도 수박맛이 마구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하나하나 맛을 볼게요. 



막대 아이스크림 수박바는 

수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먹거리에요. 

어릴 때 즐겨 먹던 추억을 되살려 먹어봤어요. 



빨간 과육과 초록색 껍질부분이 잘 표현된 

그 옛날의 수박바. 

그런데 세월이 흘러서 그런지

수박바 사이즈가 많이 작아졌어요. 

맛은 그대로지만 

크기가 작아져서 아쉽네요...

그래도 수박바는 수박바죠^^



수박바를 떠 먹는다면 어떨까요?

마트에서 발견한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막대 형태의 수박바만 보다가

떠먹는 아이스크림을 보니까 새로웠어요. 



수박바와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을 

다정하게 같이 사진 찍어 봤어요. 

수박바는 빨간색과 초록색의 비율이 

빨간색 쪽에 훨씬 많이 기우는데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은 반반씩 섞여있어요. 

 


기존 수박바가 조금 딱딱한 식감이라면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샤베트의 식감이에요.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수박바 맛이 나면서

수박바의 소프트 버전 같았어요.



이번엔 수박바 젤리에요. 

수박바를 달콤쫄깃한 젤리로 만들었어요. 



수박바 맛을 쫄깃쫄깃하게 느낄 수 있는

수박바 젤리에요. 

겉에 설탕이 잔뜩 붙어있어서 엄청 달달해요. 

달달하지만 쫄깃하고 수박바 맛이 나서

나름 재미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수박우유에요. 

처음 봤을 때, 

수박우유라고 해서 호기심을 자극했어요.



수박우유를 컵에 따랐는데... 엥???

저의 기대를 완전히 벗어나는 색깔이에요. 

저는 빨간색이나 초록색을 생각했는데

흰색우유였어요. 

맛은 수박향이 나는데

우유 자체가 약간 느끼했어요. 

단맛이 나면서 수박향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제 입에는 안 맞았어요. 



요즘 거꾸로 수박바가 엄청 인기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수박맛을 내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은 것 같아요. 

호기심에 4가지 모두 먹어봤는데

수박인 듯, 수박 아닌, 수박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이상 색다르게 맛본 수박맛 먹거리였고요. 

수박바, 수박 떠먹는 아이스크림, 

수박바 젤리, 수박우유 먹어본 후기를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