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림빵에서 수박맛이? ‘수박크림빵’ 솔직 후기

반응형
728x170

크림빵에서 수박맛이? ‘수박크림빵’ 솔직 후기

수박맛이 나는 다양한 먹거리들~ 저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요. 이번에도 독특한 수박 관련 먹거리를 찾았어요. 수박과 빵의 만남, 수박을 꼭 닮은 ‘수박크림빵’을 소개할게요.



빵 포장지 밖으로 살짝 보이는 수박크림빵은

수박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이에요. 

얼핏 보면 멜론 같기도 하고요^^;

CU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500원이에요. 

아직 맛은 모르지만 가격은 조금 비싼 듯 해요. 



빵은 소보로빵을 사용했네요. 

다 먹으면 401kcal라는거!

빵 하나에 칼로리가 엄청 높아요... 



수박크림빵을 케이스에서 꺼냈어요. 

초록색 선이 누가봐도 수박을 떠올리게 하죠?



안에 크림도 넣어줬네요. 

겉에서 봤을 때 수박과 비슷한데

속을 보면 어떨까요??? 저도 완전 궁금해요^^



바닥부분은 일반 빵집에서 파는 빵과 다르지 않았어요.

빵 특유의 고소한 냄새는 덜하지만

약간 수박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 해요~



반으로 잘라봤어요.

아주 진하지는 않지만

옅은 분홍색의 크림이 들어있고,

빵 부분도 색깔이 독특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수박향이 진하지 않아요.

수박주스 0.26%, 수박향의 합성향료 0.19%

이렇게 수박맛을 내는 함유량이 많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나름 수박의 빨간 과육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여요.



먹어보니 맛은 음....

묘하게 수박맛이 나는데 

그렇다고 또 수박맛이 많이 나는건 아니에요.

수박 모양의 빵을 보고 먹어서 그런건지

그래도 나름 수박맛이 나긴 해요.



소보로빵은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듬뿍 넣어준 크림과 같이 먹으면 더 부드러워요. 

빵 자체의 맛은 괜찮은 듯 해요. 



중간에 까맣게 보이는 부분은

수박의 씨를 표현한 거예요. 

초콜릿으로 씨까지 표현한 걸 보면

디테일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어요!



최근 먹어본 독특한 빵, 수박크림빵.

안 어울릴 듯 하지만

수박의 맛과 향이 나는 소보로빵 생각보다 괜찮아요~

지금까지 수박의 끝없는 변신.

‘수박크림빵’ 먹어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꼭 눌러주세요 ^^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