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형마트 초밥 중 가성비는 나야나! 홈플러스 ‘셰프 모둠 초밥팩’ 먹어봄.

반응형
728x170

대형마트 초밥 중 가성비는 나야나! 홈플러스 ‘셰프 모둠 초밥팩’ 먹어봄.

대형마트에 가면 다양한 초밥을 한 팩에 맛 볼 수 있는 초밥세트가 많이 있어요. 오늘은 그중에서 가성비 갑! 홈플러스 초밥팩을 소개할게요. 더 이상 가성비를 논하는 것 조차 무의미한 ‘셰프 모둠 초밥팩’ 먹어본 솔직 후기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셰프 모둠 초밥팩’이에요.

30개의 초밥이 한 팩에 들어있고

가격은 11900원이에요. 

계산해보니 초밥 1개당 397원 꼴이네요.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별5개 주고싶어요 ㅎㅎㅎ



흰살 생선 초밥만 빼고는

한눈에 초밥 종류를 알 수 있었어요. 

흰살 생선의 경우 대부분 광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광어초밥일거라고 추측해 봐요~~~



일반적인 초밥 전문점이라면 불가능한 사이즈죠?!

같은 가격에 초밥이 10개만 나와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11900원에 30개.... 좋아요^^



락교와 생강절임도 있어요. 

초밥에 비해 적은 것 같아요.



초밥용 간장 소스는 5개, 5개나 들어있어요. 

락교와 생강절임에서 야박하다고 느꼈던걸

초밥용 소스에서 만회하는 것 같아요. 



간장까지 세팅해놓고,

이제부터 먹방타임이에요~~~

초밥을 하나하나 맛 볼게요^^



먼저 연어초밥이에요. 

연어를 워낙 좋아하는데,

이건 처음 봤을 때 색깔이 너무 흐려서 

약간 당황했어요...



연어는 칠레산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그다지 신선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연어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아쉽네요.

맛이 없다라는 표현보다는

연어다운 맛을 느끼지 못했어요. 



이번엔 새우초밥을 먹어봤어요. 

새우초밥은 생선을 싫어하는 분들도

드시기에 부담이 적은 초밥 같아요. 



간장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새우초밥은 4개 들어있어서

4인 가족 기준으로 하나씩 사이좋게 먹을 수 있어요~



흰살 생선은 광어초밥이 맞았어요. 

광어는 국내산을 이용했네요. 



광어는 호불호 없이 인기 좋은 초밥이에요. 

다른 초밥에 비해 와사비가 많지 않고,

코끝에 아주 살짝 매운맛을 주는 정도였어요.

광어초밥은 다른 초밥보다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이번엔 문어초밥이에요. 

문어는 냉동자숙문어로 필리핀산이네요. 



문어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잖아요. 

문어 초밥은 아주 살짝 간이 된 것처럼

짭조름한 맛이 나면서

문어는 쫄깃하기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베트남산 흰다리새우 초밥이에요. 

개인적으로 흰다리새우초밥보단

일반 새우초밥을 더 좋아하지만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건 정말 좋았어요!



흰다리새우초밥은 잘못 먹으면 

물컹거리는 식감과 비린내가 심한데

다행히 비린내도 나지 않고

쫀득한 식감도 있어서 괜찮았어요~



조개를 이용한 초밥이에요. 

찾아보니 이 조개의 이름이 북방대합조개였어요. 

그리고 캐나다산을 사용했네요. 



이 초밥도 나름 괜찮았어요. 

초밥은 골고루 먹어보니까 

해산물의 신선도가 아주 좋은건 아니지만 

나쁘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밥을 기계로 찍어낸건지

네모모양으로 다 똑같고 밥양도 많았어요.

그냥 딱 11900원 만큼의 기대치를 가지고 먹어보면

만족할 것 같아요^^;



노란색이 정말 예쁜 계란초밥이에요. 

계란은 국내산! 

계란말이가 큼직해서 초밥을 완전히 덮었어요~



마지막은 맛살 초밥이에요.

대게맛살이라고 써 있는데

태국산 연육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이 두가지 초밥은

별거 없는데도 이상하게 맛있죠? ㅎㅎㅎ

특히 전 계란초밥이 맛있었어요.

살짝 달달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아요.



가족들과 한 팩을 다 먹고 나서 든 생각은

많다, 싸다, 이정도면 괜찮다 였어요.

아주 맛있는 초밥을 먹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초밥을 맛보다는 양으로 승부하고 싶은 분들은

홈플러스 ‘셰프 모둠 초밥팩’ 꼭 드셔보세요~

이상 홈플러스 ‘셰프 모둠 초밥팩’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