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저커버그는 늦잠을 잔다? 성공한 CEO 5인들의 개성 넘치는 아침 시간 활용법

꿀팁걸 2016. 10. 19. 17:13
반응형
728x170

저커버그는 늦잠을 잔다? 

성공한 CEO 5인들의 개성 넘치는 아침 시간 활용법






성공한 기업의 CEO들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어떤 일을 할까?

무조건 일찍 일어나는 것이 능사는 아니지만 세계적인 기업의 CEO들은 아침 시간을 나름대로 특별하게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들의 성공 이면에는 재능과 노력은 물론, 하루를 효율적으로 보내기 위한 나름의 '생활 수칙'이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 애플에서 스타벅스, 페이스북, 아마존 까지... 각자의 독특한 개성이 묻어나는 성공한 CEO들의 아침 시간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1. 애플 CEO - 팀 쿡(Timothy Cook)

대담함과 냉혈함을 지녔던 괴짜 천재 스티브잡스의 뒤를 이어 애플을 이끌게 된 팀 쿡.

그는 워커홀릭으로 유명한데요. 세계 제일의 기업 애플을 이끄는 수장답게 4시 30분에 일어나 메일을 확인하고 5시부터 운동을 한다고 전해집니다. 그리고 6시까지 출근하는데, 그는 가장 먼저 출근해 가장 늦게 퇴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2. 스타벅스 CEO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오전 6시까지 출근하는 것으로 유명한 스타벅스의 CEO 하워드 슐츠는 오전 4시30분에 기상한다고 전해집니다.

그는 일어나자마자 반려견과 함께 운동 겸 산책을 나선다고 하는데요.

하루를 가볍게 운동으로 시작하면 밤 사이 경직됐던 근육을 깨우고 몸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산책 후엔 스타벅스 CEO답게 아내와 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3. 트위터 공동 설립자 겸 CEO - 잭 도시(Jack Dorsey)

트위터 공동 설립자이자 스퀘어 창립자 겸 CEO인 잭 도시.

그는 머리 속에 있는 생각들을 정리하려고 매일 아침 5시 30분에 일어나 명상과 달리기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매일 약 10km에 달하는 거리를 뛴다고 합니다.



4. 페이스북 CEO -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

페이스북을 이끄는 성공한 CEO 저커버그는 예상과는 달리(?) 8시쯤 일어나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다른 CEO들에 비해 기상 시간이 그렇게 이른 것은 아니지만, 그가 무엇을 입을까 망설일 시간이 아깝다고 매일 같은 디자인의 회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저커버그는 아침 메뉴도 매번 메뉴를 고민하는 '바보 같은' 결정을 하는 데 시간 낭비를 하지 않기 위해서 아침 식사로 '아무거나' 먹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 아마존 CEO - 제프 베조스(Jeffrey Bezos)

제프 베조스는 위의 저커버그와는 사뭇 다른 '아침 식사'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 한 언론 인터뷰에서 "푹 자는 게 정말 중요하다. 8시간은 자야 하루종일 기분이 좋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이른 아침 시간에 회의를 하지 않는 것으로도 유명한 CEO입니다. 그가 이른 아침 시간에 회의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로맨틱하고 가정적인 CEO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건강한 식단의 식사를 하면 온 몸의 감각이 깨어나 피곤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생각입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