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단장한 이마트피자의 ‘6가지더블치즈피자’ 후기

반응형
728x170

새단장한 이마트피자의 ‘6가지더블치즈피자’ 후기

오랜만에 이마트를 방문했는데

피자코너가 새롭게 바뀌었더라고요.

겉모습만 새단장한게 아니라

메뉴도 90%이상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리뉴얼된 이마트피자 메뉴 중

이름만 들어도 치즈덕후 설레게 하는

‘6가지더블치즈피자’ 솔직후기를 준비했어요~



이마트 한켠에 이목을 끄는 피자코너.

기존 피자코너의 느낌을 완전히 지우고

새롭게 단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어요. 



기존에 판매하던 대부분의 피자메뉴가 

더블프라임 피자로 교체됐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의 선택은

이름부터 치즈치즈해서 

치즈덕후 설레게 하는

6가지더블치즈피자에요. 



6가지더블치즈피자는

오븐에서 피자가 나오면

직원분이 사양벌꿀을 뿌려주세요.

마치 꿀을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느낌이네요!



피자박스도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단장한 이마트피자의 

가장 큰 변화는 피자 사이즈에요.

기존 피자가 대형마트의 짐승용량이었다면

새로운 더블피자는

일반 라지사이즈의 13인치 피자에요. 

푸짐한 토핑에 집중했다고는 하지만

가성비는 전보다 확실히 약해졌네요...



6가지더블치즈피자는

한판 기준으로 11,500원이고,

모짜렐라, 체다, 프로볼로네, 그라나파다노,

고다, 에멘탈치즈까지

총 6가지의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집으로 가지고 오는 동안 피자가 식어서 그런지

6가지나 되는 치즈의 풍미는 느끼기 어려웠어요.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층층이 푸짐하게 토핑한 더블스타일이라고 하기엔

토핑이 그다지 풍성한 느낌은 아니죠?

맛을 보기 전에 비주얼만 보면

피자 크기만 작아졌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6가지더블치즈피자는

치즈 토핑이 90%이상 맛을 좌우하고

나머지 10%는 생토마토소스가 채워줘요. 

생토마토소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소스에서 오는 인위적인 짠맛이 덜해서 좋았어요.



도우 테두리까지 치즈토핑이 되어있고

오븐에 굽는 동안 기름기가 쏙 빠져서

도우가 쫄깃했어요.

근데 살짝 밀가루냄새가 나기도 하더라고요...



전자레인지로 데웠더니

치즈가 살짝 녹으면서

나름 치즈스러운 늘어짐을 볼 수 있었어요.

실제로 맛을 보면

6가지 치즈까지는 아니지만

다양한 치즈맛이 느껴져요.

다른 토핑 없이 치즈로 채운 피자라서

짭조름한건 어쩔 수 없고

피자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특히 테두리부분에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가서

온통 치즈치즈하긴 해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는데

이건 11500원에 치즈크러스트가 기본이라서

작아진 사이즈로 아쉬운 마음을

치즈크러스트가 달래줬어요! ㅎㅎㅎ



사양벌꿀을 뿌려줘서

강하진 않지만 단맛이 나요.

그런데 고르곤졸라처럼 

꿀을 듬뿍 찍어서 먹는 정도는 아니고

말을 안하면 모를 수도 있는 단맛이에요.



6가지 치즈의 풍미까지는 아니지만

치즈덕후 설레게 하는 치즈피자였어요.

짭조름하고 고소하면서

가격도 비싸지 않은 치즈피자를 찾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거예요~




이상 새롭게 리뉴얼된 이마트피자의 

‘6가지더블치즈피자’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