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 좀 낯설다! 빅마켓 신제품 ‘애플시나몬루비피자’

반응형
728x170

너 좀 낯설다! 빅마켓 신제품 ‘애플시나몬루비피자’

대형마트에 장을 보러 가면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

피자코트에 꼭 들러요^^

어제 장을 보러 빅마켓에 갔는데

간만에 새로운 피자가 출시됐더라고요. 

이름부터 독특한

‘애플 시나몬 루비 피자’를 소개할게요.



빅마켓 피자코트 신제품

애플 시나몬 루비 피자에요.

18인치 사이즈의 대용량 피자로

한판에 12,500원이에요. 



피자 속에 들어있는 사과와 계피.

이 조합은 정말 상상이 되지 않았어요.

게다가 루비!

일단 먹어보고 싶다는 호기심을 재촉하기 위해서라면

작명의도는 통한 것 같아요~ ㅎㅎ



기존의 피자들은

뜨거울 때 치즈나 토마토소스 냄새가 나는데,

이건 애플파이처럼 계피향이 나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피자 토핑으로 단 한번도 생각하지 못한

사과가 딱!

고구마무스, 슬라이스 아몬드, 크랜베리도 있어요.



피자 이름을 모르는 상태라면

사과를 웨지감자로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



이 피자를 세상 낯설게 느낀 이유는

사과와 크랜베리에요.

피자라기 보다는 

베이커리의 파이 느낌이에요.  



피자 테두리까지 치즈 토핑이 되어있고

도우는 담백하고 쫄깃해요. 



피자 한조각을 두손으로 들어야 하는

18인치 피자의 위엄.

도우는 얇은편이지만

토핑이 야박하지 않아서 좋아요~



따뜻할 때 먹으니까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애플시나몬루비피자는 토마토소스가 없이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해요. 



진한 크림소스맛이 베이스를 깔아주고

매운맛은 0.1도 없어요.

사과와 고구마무스가 달달해서

어린 아이들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한입 먹고 두입 먹어도

여전히 낯선 피자맛이에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메인 토핑재료인 사과에요. 

물렁물렁한 식감과 계피향이 나는 사과는

환상적인 케미를 만들어내지 못하더라고요. 



제가 워낙 피자를 좋아해서

여지껏 먹은 피자만 해도 어마어마한데

제가 먹어봤던 피자들 중

독특한 피자맛으로 최고였어요.



보통 피자는 탄산음료랑 같이 먹는데

애플시나몬루비피자는

커피에 잘 어울리는 피자에요. 



뭔가 색다른 피자가 땡긴다거나

사과를 너무 좋아해서

어떤 형태의 사과라도 무조건 OK이신 분이라면

한번 맛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 평생 먹어본 피자 중 가장 독특했던 

빅마켓 신제품 ‘애플시나몬루비피자’ 

먹어본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