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라스가 다른 만두크기 자랑하는 GS25 ‘한끼만두’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클라스가 다른 만두크기 자랑하는 GS25 ‘한끼만두’ 솔직후기

요즘 편의점에는 도시락 뿐만 아니라

조리식품도 다양해진 것 같아요. 

오늘은 편의점 조리식품 중에서

클라스가 다른 크기를 자랑하는

GS25 ‘한끼만두’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만두 하나로 밥 한끼가 되는지 안되는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GS25 조리식품 코너에서

눈길을 끄는 먹거리를 발견했어요.

누가봐도 만두는 만두인데

크기가 범상치 않더라고요. 

이름부터 클라스가 다른 ‘한끼만두’

한끼만두의 가격은 개당 1,300원이고,

만두 1개의 영양정보는

130g에 286kcal에요. 

만두 한 개만 먹어도 300칼로리에 육박하는 

너란 만두...

마침 한끼만두 구매 시 음료증정 이벤트중이라서

망설이지 않고 3개 구입했어요 ㅋ



만두3개가 한 봉지 안에 담겨있을 뿐인데

이렇게 무겁기 있기! 없기!



포장을 열만 빅사이즈 만두가 3개 들어있어요. 



이렇게 보면 그냥 평범한 군만두처럼 보이지만

손에 들면 얘기가 달라져요.

오죽하면 한끼만두라는 이름이 붙었겠어요~



솔직히 이 만두는 맛이 중요한게 아닌 것 같아요.

중요한건 사이즈.



그래서 직접 자를 이용해서 크기를 재봤어요. 

일단 만두의 가로길이는 18cm가 조금 넘고요,

세로길이는 6.5cm가 조금 안돼요.

정말 크긴 크더라고요. 



냉동실에 만두가 있어서 비교샷을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물론 편의점에서 구입한 만두는 

납작한 형태의 군만두고,

집에 있던 만두는 도톰한 만두이긴 했지만

이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한끼만두 속에 일반 만두를 숨겨도 될 정도에요. 



크기에 놀란 가슴 진정시키고

맛을 볼 차례에요. 

일단 만두 끝부분에 일정한 모양으로

구멍이 뚫려 있는걸 볼 수 있어요.

기계로 찍어낸 만두라는 걸 알 수 있죠.



만두를 반으로 잘라서 속을 보면

만두소가 꽉 차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돼지고기, 당면, 쪽파 등등

속 재료를 넉넉하게 넣은 것 같아요. 

간도 적당하고 만두소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만두 크기를 감당하기 위해서인지

만두피가 조금 두꺼운편이에요. 

겉면이 바삭하게 구워져서 괜찮긴 하지만

중간에 밀가루를 씹는맛이 강하게 날 때가 있었어요.



이름처럼 이 만두 하나로 

한끼 식사를 대체하기엔 힘들겠지만

그정도로 양이 많은건 사실이에요. 

한끼 만두 한 개와 증정 음료를 같이 먹었더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ㅎ




한끼 식사를 대체할 정도로

큰 만두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이상 클라스가 다른 크기로 승부하는 

GS25 ‘한끼만두’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