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갑 트레이더스 신제품 ‘패밀리감자탕’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가성비 갑 트레이더스 신제품 ‘패밀리감자탕’ 솔직후기

트레이더스의 조리식품 코너에

이색 신제품이 등장했어요. 

가격대비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패밀리 감자탕이 그 주인공인데요.

패밀리 감자탕을 가족들과 함께 먹어본

솔직리뷰를 시작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제품

패밀리 감자탕!

가격은 19,980원으로

감자탕 전문점에서 먹는 가격에 비하면

나름 착한 가격인 것 같아요. 



조리하기 전이지만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청고추, 홍고추도 듬뿍.

매콤한 고추냄새에 군침이 돌아요. 

시래기는 양이 조금 적은 듯 싶은데

국산이라 그런지 상태가 좋아보였어요. 

기분 탓일까요? ^^;



고기와 시래기, 고추가 들어있는 케이스를 분리하면

그 아래에 다른 재료도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슬라이스감자 한팩.

대파, 버섯, 양파, 깻잎이 들어있는 채소팩.

육수는 2팩이 들어있어요. 



큼직한 냄비에 돼지목뼈를 담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더 푸짐하네요.

고기가 꽤 많았어요. 



시래기, 고추, 감자에

여러 가지 채소까지 올리니까

제대로 감자탕이네요 ㅎㅎㅎ



조리법은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약10분간 추가 가열하면 돼요. 

보글보글 감자탕 끓는 소리와 맛있는 냄새에

침이 꼴깍 넘어가더라고요.



패밀리 감자탕 완성~!

일단 4인분의 대용량 인정이에요.

4인 가족이 한끼 식사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고요.



전 감자탕 먹을 때 시래기부터 맛을 봐요. 

간간하게 간이 밴 시래기가 씹는 맛이 좋네요. 

근데 시래기의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요.



그다음은 국물.

국물이 걸쭉하고 짭조름해요. 

된장과 들깨, 고춧가루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좀 짜더라고요.

평소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은

물을 더 넣어서 끓여도 좋을 것 같아요. 



감자가 통감자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채소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감자탕의 뼈다귀는 손으로 들고 뜯어야 제 맛이죠!



안내된 레시피에는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추가로 10분간 더 끓이라고 되어있는데

좀 더 푹 끓여야 뼈가 더 잘 발라질 것 같아요.

중간에 살짝 누린내가 나는 것 같은 고기도 있었는데

대체적으로 잡내는 잘 잡아낸 것 같아요.

그리고 뼈에 붙은 살이 워낙 많아서

발라낸 살도 씹는맛이 제대로에요. 



감자탕 전문점에 가서 4인 가족이 먹으려면

최소한 3-4만원은 들잖아요. 

이건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4인 가족이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고기가 많아서 푸짐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제 입에 짠맛이 강한 것만 빼면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4인 가족이 2만원으로 한끼 해결하고 싶은 분들은

트레이더스 감자탕 추천할게요~

이상 가성비 갑 트레이더스 신제품

‘패밀리 감자탕’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