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두덕후를 위해 태어난 GS25 ‘모두의만두’ 솔직리뷰

반응형
728x170

만두덕후를 위해 태어난 GS25 ‘모두의만두’ 솔직리뷰

하나부터 열까지.

A부터 Z까지.

만두로 시작해서 만두로 끝나는

GS25 ‘모두의만두’ 

만두덕후를 위해 태어난

모두의만두 솔직리뷰를 시작할게요^^



만두를 좋아하는 모두를 만족시키는

‘모두의만두’

단무지와 빨간면이 살짝 보이긴 하지만

정말 만두덕후 취향저격 도시락이네요.



가격은 3,900원으로

다양한 만두를 맛볼 수 있다는 메리트는 있지만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총 내용량 299g에 열량은 안 나와 있네요.

하긴 만두로만 채워져 있는데

열량을 모르고 먹는게 낫겠죠? ㅎㅎ



노란건 단무지, 빨간건 불닭볶음면,

그리고 나머지는 다 만두.

한눈에 봐도 만두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총 7가지의 만두가 들어있고

CJ제일제당의 만두를 사용했다고 해요. 



만두에 이거 빠지면 섭하죠.

미니 초간장도 들어있어요. 



대체적으로 튀기거나 구운 만두의 비중이 더 높네요.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어야하니

바삭함은 포기하고 먹어야 할 듯 해요. 



1. 고추군만두

고추 속을 파고 만두소를 채운 고추군만두.

고추 특유의 매운맛이 살짝 나고

편의점 도시락에서 자주 보는 먹거리라 아니라

맛의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2. 동글납작군만두

전형적인 고기만두소로 채운 동글납작군만두.

맛은 평범한데 만두피가 두꺼워서 그런지

밀가루맛이 많이 나고 식감도 질겼어요.



3. 왕교자만두

크기가 큼직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전자레인지로 데웠는데도

만두피가 제법 바삭하고

만두소도 저렴한 맛이 아니라 괜찮았어요.



4. 교자만두

고향만두 느낌이 물씬 풍기는 교자만두.

크기는 작지만 속도 알차고

작아서 그런지 만두피도 바삭해서

평타는 치는 맛이에요. 



5. 갈비만두

살짝 갈비양념맛이 나면서 

다른 만두보다 고기의 식감이 많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갈비만두 괜찮네요~



6. 포자찐만두

그냥 저냥...

찐만두라서 만두피가 눅눅해지지 않아요.

만두소에 간은 충분히 되어있는데

간장을 부르는 맛이라고 할까요?! ㅋ

맛이 없는건 아닌데 2% 부족한 맛이에요.



7. 수교자만두

7가지 만두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수교자만두.

크기는 작지만 

만두피도 쫄깃하고 속도 알찬게 

인스턴트 느낌이 적어서 맛있었어요.   



만두로만 채워져 있어서 단무지는 필수.

만두 먹다가 하나씩 먹으면

입도 개운해지고 좋아요. 

그리고 불닭볶음면.

아무래도 튀기거나 구운 만두 비중이 높아서

계속 먹다보면 기름진맛이 나는데

이거 한입 먹어주면 끝나요 ㅋㅋ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맵긴 한데

중간에 한입씩 먹다보니 다 먹었더라고요. 



한끼 식사를 하는 도시락의 느낌보다는

만두 시식코너를 한바퀴 돈 것 같은 기분이에요.

물론 만두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취향저격!

여러 가지 만두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고,

식사보다는 술안주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상 만두덕후를 위해 태어난

GS25 ‘모두의만두’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