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칼로리 폭발 트레이더스 신제품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후기

반응형
728x170

칼로리 폭발 트레이더스 신제품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푸드코트에

간만에 신제품 피자가 나왔어요.

신나게 장을 봐서 배도 고픈데

신제품 피자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 않겠어요?! ㅎㅎ

트레이더스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솔직리뷰를 시작할게요^^



대문짝만하게 홍보중인

트레이더스 신제품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가격은 15,000원으로

트레이더스 피자 중에서 가장 비싸요.

덕분에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려면

엄청나게 맛이 좋아야겠죠! 



피자박스를 받아서 들었을 때

무게감이 상당하다고 느꼈는데

예상대로 토핑은 아낌없이 올려져있어요.

일단 가장 눈에 띄는건 감자.

햄버거 옆에 있어야 할 것 같은 굵은 포테이토가

어찌나 많이 올려져있는지.

맛을 떠나 야박하지 않은 토핑 인심은 좋네요^^



포테이토 다음으로 눈길을 끄는건 엣지에요.



굉장히 두툼하다고 느끼는 순간

오동통한 붉은색 무언가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휴게소에서 먹음직한 소시지가

엣지 전체에 삥 둘러서 들어가 있었어요.

이쯤되면 칼로리는 모르는게 낫겠네요... 



대형마트에서 판피자 가격으로 15,000원은

결코 저렴한 편이 아닌데요. 

그래서인지 토핑도 다양하고

도우는 검정색인데 식감이 쫄깃해요. 



피자 한 조각만 먹어도

소세지, 스트링치즈, 모짜렐라치즈, 포테이토, 

피망, 양파, 베이컨, 블랙올리브 등등

재료가 다양한건 좋은데

이 많은 재료들이 얼마나 조화로운 맛을 내는지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의

전체적인 맛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조금 과하지 않나 싶어요.



저는 치즈가 들어간 엣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건 짭조름한 치즈도 묻힐 정도로

소시지의 맛과 식감이 너무 강해요. 

물론 소세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취항저격이겠지만

피자 전체에서 이 소시지가 너무 튀네요. 



감자튀김은 크게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적인 포테이토피자와 다른점이 있다면

이 포테이토는 더 기름져요. 



베이컨도 두툼한 편이고

기름에 튀긴 감자에

길쭉하게 통째로 들어간 소시지.

맛이 없다는 생각보다는

먹는 내내 헤비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희 남편은 소시지를 워낙~ 좋아해서 

나쁘지 않다고 했는데요. 

피자를 한쪽만 먹는 일은 없는 제가

이건 한쪽도 좀 버겁더라고요^^;

이 피자는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네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제품

‘더블엣지 포테이토피자’

제 돈주고 먹어본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