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칠곡휴게소가 떡볶이 맛집인거 아세요?!

반응형
728x170

칠곡휴게소가 떡볶이 맛집인거 아세요?!

여행의 묘미라고 하면

휴게소에서 먹는 맛난 간식을 빼놓을 수 없죠?

소떡소떡, 핫도그, 호두과자, 핫바, 알감자 등등

군침 도는 먹거리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칠곡휴게소에서 꼽은 저의 원픽!

떡볶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얼마전 칠곡휴게소를 들를 일이 있었어요. 

딱 출출한 시간이라 

배도 채울 겸 먹거리를 둘러보게 됐는데요.

역시나 휴게소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더라고요 ㅎㅎ 



칠곡휴게소는 이영자님이 추천한 휴게소 맛집들 중

사과돈까스로 유명한데요.

저는 간식을 찾는거라서

사과돈까스를 뒤로 하고 주전부리에 눈을 돌렸어요. 



간식코너의 수많은 먹거리들 중에서 저의 선택은

바로 바로 어묵떡볶이!!!

떡볶이를 먹는데 칼로리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ㅋ

빨간색 양념이 다시 봐도 군침도네요.



어묵떡볶이는 떡과 어묵 외에 다른 재료는 넣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떡볶이에요. 

특히 칠곡휴게소 어묵떡볶이의 포인트는

걸쭉하게 빨간 양념인데요. 

이 양념이 아주 중독성있더라고요!



가격은 3,000원으로

요즘 떡볶이가격이 많이 오른거에 비하면

가격대비 양도 괜찮아요. 



쫄깃쫄깃한 떡부터 한입 맛을 보면

일단 빨간 양념만큼 매콤하긴 해요.

근데 작위적이고 자극적이기만한 매운맛이 아니라

자꾸 땡기는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이건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떡도 쫄깃하고 

어묵도 푹 끓여내긴 했지만 식감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판매하시는 직원분이 떡볶이 국물도 듬뿍 담아주셔서

튀김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떡볶이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간식인데요.

제가 맛본 수많은 떡볶이들 중에서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다섯손가락 안에 들 것 같아요.

전에 지인분이 칠곡휴게소에 들르면

떡볶이를 먹어보라고 했었거든요.

그 말에 저도 한표!

칠곡휴게소가 떡볶이 맛집인거 이제 알게됐네요^^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칠곡휴게소 어묵떡볶이 꼭 한번 맛보세요~

지금까지 칠곡휴게소에 들르면 꼭 먹게 되는 

중독성갑 ‘어묵떡볶이’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