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까지 진출한 김수미 손맛! 과연 그 맛은?

반응형
728x170

편의점까지 진출한 김수미 손맛! 과연 그 맛은?

김수미님은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손맛이죠.

요즘 방송에서도 김수미님 레시피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김수미님 손맛이 편의점까지 진출했더라고요. 

CU 신제품 김수미표

닭볶음탕과 돼지갈비찜 솔직리뷰를 시작할게요^^



죽을려고 환장했나 왜 밥을 굷어!!!

음성 지원 되는 것 같은 문구와

살벌한 김수미님 표정이 압권이네요 ㅎㅎ 



CU와 김수미님의 콜라보로 탄생한

닭볶음탕과 돼지갈비찜이에요. 

편의점에서 만날걸라고 기대도 못한 음식이죠!

메뉴만 보면 집밥 느낌이 물씬 풍겨요. 



여기도 써 있네요.

죽을려고 환장했나 왜 밥을 굷어!! ㅋㅋ

닭볶음탕 가격은 6,900원이에요.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500g에 

100g당 141kcal에요.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한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팩으로 포장된 음식이 들어있어요.



데우기 전 닭볶음탕이에요. 

닭고기와 감자, 당근도 보이고

빨간 양념도 맛있어 보였어요. 



전자레인지로 3분 데웠더니

순식간에 국물 자작한 닭볶음탕이 됐어요.

맛있는 냄새는 옵션이네요^^



데우기만 했는데도 닭고기에 양념이 잘 뱄네요.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살짝 매콤한 양념맛도 괜찮았어요. 

감자, 당근, 양파를 국물과 한숟가락 듬뿍 떠서

밥에 비벼먹으면 말 안해도 아시죠?!

처음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2명이서 먹어도 충분하고

즉석식품 느낌이 적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입맛이 없어? 

어디 내 손맛 좀 볼래? 

이번엔 돼지갈비찜이에요. 

가격은 닭볶음탕과 같은 6,900원이고

총 내용량 500g에 

100g당 180kcal로 닭볶음탕보다 열량은 더 높아요.



전자레인지로 데우기 전 돼지갈비찜이에요. 

이건 짭조름한 양념 냄새가 포인트네요.



너무나도 익숙한 갈비찜 냄새~

비주얼도 제법 그럴싸하죠?!

편의점 간편식이라 대충 갈비찜 느낌만 생각했는데

레알 갈빗대를 보니까 순간 군침이 돌았어요 ㅋ

돼지갈비찜도 고기가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어떤건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쫌 그렇네요.



전형적인 단짠단짠 양념이 진하게 배서

국물에 밥 비벼먹어도 한그릇은 뚝딱 할 것 같아요.

맛이 조금 자극적인 감도 있긴 한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요즘엔 편의점 도시락들도 워낙 잘 나오는데

아무리 도시락이 맛있어도

집밥 느낌을 살리긴 어려운데요. 

닭볶음탕이나 돼지갈비찜 둘 다

뜨끈한 밥만 있으면 집밥 느낌이 나요. 

특히 혼밥하시는 분들에게 이런 메뉴는

1인분만 주문하는것도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되니까 딱 좋네요.

개인적으로 제 입에는 좀 짜긴 한데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먹을 만 해요^^;

이상 연예계 대표 손맛 김수미의 편의점 간편요리 

닭볶음탕&돼지갈비찜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