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신제품 ‘굽네시카고피자’ 과연 그 맛은?

반응형
728x170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신제품 ‘굽네시카고피자’ 과연 그 맛은?

치킨 전문점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신제품이

치킨이 아니라 피자라면

치킨스러운 피자일까요???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시카고피자’

과연 그 맛은 어떨지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12월2일 출시된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시카고피자에요. 

정말 따끈따끈한 신제품이죠~ 



한판 가격에 16,000원이고

일반 피자 미디움 사이즈랑 비슷한데

시카고피자답게 두툼해요.

비주얼은 굉장히 먹음직스러웠어요.



굽네시카고피자는 5가지 치즈로 맛은 낸 피자인데요.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

치즈향이 진하게 퍼졌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강력한건 파마산 치즈!!!



시카고피자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넘쳐흐르는 치즈 아니겠어요?!

근데 굽네시카고피자는 좀...

치즈양이 적은 것 같았어요.

제가 기대했던 것 만큼의 치즈샷은 안 나오네요.



테두리 빵 부분은 굉장히 두툼한 편인데요.

이 부분만 먹으면

빵 보다는 부드러운 쿠키에 가까운 식감이에요.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4조각으로 잘랐더라고요. 

6조각 정도로 잘라도 괜찮을 것 같은데...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이렇게 5가지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치즈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도우에 바른 소스맛이 더 강했어요. 

달달하면서 아주 살짝 매콤한게

아라비아따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매콤한 소스 때문인지 느끼하진 않아요.



전체적인 맛은 나쁘지 않지만

어딘지 어색한 시카고피자 느낌이에요.

특히 소스에서 굽네소스맛이 느껴져서

피자를 먹는데 

치킨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랄까요?! ㅎㅎㅎ



치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맛봐도 나쁘지 않겠지만

레알 시카고피자맛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가장 아쉬운점은 도우였어요. 

피자 한조각에서 빵이 차지하는 부분이 너무 커서

상대적으로 토핑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행히 도우 두께에 비해서 퍽퍽하진 않았지만

도우는 쬐끔 더 얇게,

토핑은 더 후하게 올리면 좋을 것 같아요. 



치킨 전문점에서는 역시 치킨이 진리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네요. 

굽네는 치킨 맛집인걸로^^; 

이상 치킨맛집 굽네치킨표 시카고피자

내돈내고 먹어본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