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미노피자의 30년 역사가 담긴 ‘토핑탑텐피자’ 솔직리뷰

반응형
728x170

도미노피자의 30년 역사가 담긴 ‘토핑탑텐피자’ 솔직리뷰

도미노피자에서 도미노의 30년 역사를 담아낸

신제품 피자를 출시했네요.  

도미노에서 30년간 사랑받아온 토핑 10가지를

피자 한판에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맛이 어떨지 

제가 직접 먹어봤어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토핑탑텐피자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라지사이즈에 

오리지널엣지 기준으로 32,900원이에요. 



토핑탑텐피자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도미노에서 지난 30년간 사랑받아온

토핑 열가지를 한판에 담아낸 피자에요.

도미노에서 가장 인기있는 토핑도 궁금하고

6월2일까지 한정판매 된다고 해서

더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쯤되면 도미노에서 가장 인기있는 토핑

1위가 어떤건지 궁금하시죠?!

바로 비프 스테이크였어요. 

고기토핑은 말이 필요 없죠~



2위는 카망베르 크림치즈, 3위는 통새우, 

4위는 모차렐라, 5위는 포테이토였어요. 



6위는 파인애플, 7위는 페퍼로니,

8위는 올리브, 9위는 베이컨, 10위는 리코타치즈에요.



인기 있는 토핑이라고 하지만

워낙 다 익숙한 토핑 재료들이라서

새로운 피자 느낌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기존 클래식피자 중에서

슈퍼슈프림이랑 비슷한데

고기나 새우가 씹히면

아주 살짝 재료의 매력이 살아나는 정도?!

근데 아무리 비프스테이크가 가장 인기라고 해도

너무 심하게 질기더라고요. 

제가 웬만한 고기는 질겨도 다 먹는데

이건 도저히 씹을 수가 없었어요. 



제가 먹은 피자만 그렇다면 다행이고요.

다른 지점에서는 부디

인기 1위에 빛나는 고기토핑이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페퍼로니나 올리브, 베이컨은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토핑이라서

메인 토핑이라는 생각은 안 들고요. 

그나마 새우는 탱글탱글하니 씹는맛이 있고

파인애플이 제대로 상큼하게 터지더라고요. 

카망베르 크림치즈나 리코타치즈는

굳이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맛이 약해요. 



토핑탑텐피자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은

도미노피자의 30년 토핑역사를 담아내기엔

피자 한판이 너무 작지 않나 싶어요. 

호불호없이 무난한 토핑이 대부분인데

한꺼번에 모아놓으니까 

어딘지 모르게 맛이 어색하더라고요. 

토핑이 10가지나 되면 

굉장히 맛이 풍성하거나

조금 투머치한 맛이 될거라 생각했는데요. 

이건 너무 특색없이 무난하면서도

오히려 토핑이 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번 신제품은 도미노의 토핑 역사를 

알게 된 것만으로 만족해야 하나 봐요^^;

이상 도미노피자 30년 토핑역사가 담긴

‘토핑탑텐피자’ 내돈내먹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