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운 겨울 난방비가 걱정이라면 꼭 사야 할 '이마트' 월동 준비 상품 BEST 13

반응형
728x170

추운 겨울 난방비가 걱정이라면 꼭 사야 할 '이마트' 월동 준비 상품 BEST 13

영하의 기온에 찬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은 생각만 해도 춥죠. 추위도 추위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난방비가 걱정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어요. 추위도 막아주고 난방비 걱정도 덜어주는 이마트 월동 준비 상품 베스트13을 소개합니다. 



1. 단열시트


집집마다 겨울 추위 대비목록 1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단열시트 일명 뽁뽁이입니다. 유리창에 단열시트만 붙여도 실내의 온기를 뺏기는 것을 차단 할뿐만 아니라 외부의 차가운 공기 유입도 막아주기 때문에 난방비 절약까지 일석이조의 단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2. 문풍지


아주 작은 문틈도 집안 온도를 낮추는 주범이 됩니다. 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찬 공기를 막아주는 문풍지는 난방비 절약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실내용과 실외용이 구분되어 있어 장소에 맞게 사용가능하며 부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극세사 담요


소파나 의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극세사 담요입니다. 담요를 덮고 있으면 몸의 온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난방비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집안에서 두꺼운 옷을 입고 있기 불편하다면 담요를 덮어서 온기를 유지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4. 수면잠옷


부드럽고 포근한 극세사 잠옷하나면 잠자리 추위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수면조끼도 있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취향 따라 골라 입을 수 있습니다. 



5. 내의


난방비 절약을 생각할 때 가장 기본적인 방한용품인 내의입니다. 영유아부터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내의가 있습니다. 



6. 실내용 방한, 보온 텐트


한번 사용해보면 그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마성의 실내용 방한, 보온텐트입니다. 텐트 안에 들어가면 외풍이 차단되어 따뜻함은 물론 아늑함까지 느낄 수 있는 난방비 절약의 꿀아이템입니다. 



7. 방석


폭신폭신하고 따뜻한 방석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촉감도 부드럽고 두께도 도톰해서 사용하면 따뜻할 것 같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8. 전기, 온수 매트


사이즈별로 다양한 전기, 온수 매트도 있습니다. 저희집도 거실에 커다란 전기매트를 깔아놓고 있는데 전원을 켜지 않아도 전기매트위에 담요를 깔아놓으니까 온기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9. 극세사이불


이불 밖은 위험하다는 말이 있죠! 특히 추운 겨울은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보들보들한 극세사 이불속에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싫을 것 같습니다. 



10. USB온열 무릎담요와 미니웜시트


휴대하기도 좋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USB충전식 온열 무릎담요와 미니웜시트도 난방비를 절약하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휴대폰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 언제 어디서든 따끈한 전기담요와 시트를 즐길 수 있으니 편리한 세상이네요. 



11. 방한 슬리퍼


겨울에 집에서 방한 슬리퍼를 신고 있으면 정말 따뜻합니다. 손, 발의 체온만 잘 유지해도 추위를 이겨내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올 겨울엔 집에서 슬리퍼를 신고 생활하는 습관을 길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 거위털, 오리털 이불


보온성도 뛰어나고 가벼워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위털, 오리털 이불입니다. 아무래도 잠을 청하면서 추위를 느끼면 집안 온도를 높이게 되는데 이불만 잘 선택해도 적정 온도를 유지하며 잠을 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3. 러그


겨울 인테리어 소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이 러그죠. 러그만 깔아놔도 따뜻해 보이고 실제로도 바닥에 온기를 유지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집안 분위기와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깔아놓으면 따뜻한 분위기 연출까지 두 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미리미리 추위에 대비하는건 어떨까요? 춥다고 무작정 실내 온도를 올리는 것보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방한용품을 활용하면 따뜻함도 유지하면서 난방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운 겨울 난방비가 걱정이라면 꼭 사야할 이마트 월동 준비 상품 베스트13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