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여름맞이 보양식 ‘풍천민물장어 도시락’ 먹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편의점 여름맞이 보양식 ‘풍천민물장어 도시락’ 먹어본 후기

여름엔 땀도 많이 흘리고 체력이 떨어지다 보니 몸보신할 음식들을 찾게 돼요. 몸보신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음식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장어는 최고의 보양음식으로 꼽히죠. 편의점 도시락으로 몸보신 최강자 장어를 맛볼 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봤어요. ‘풍천민물장어 도시락’ 먹어본 후기를 시작할게요. 



도시락을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날 것 같은

CU 신제품 ‘풍천민물장어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9900원!

처음엔 제가 가격을 잘못 봤나 싶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편의점 도시락 가격의

최대치를 훨씬 웃도는 가격이었거든요. 



풍천민물장어 도시락에는 

꽤 두툼한 국내산(고창) 장어가 들어있어요. 

장어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도 있어요.



통째로 구운 장어위에 소스가 발라져 있고

채 썬 계란지단과 생강절임도 올려져 있어요.

무엇보다 국내산 장어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몸보신 도시락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자레인지로 1분40초 먹기좋게 데웠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흑미밥이네요. 

밥이 고슬고슬하고 맛있어요. 

다른 도시락보다 양도 많더라고요. 



장어로 몸보신 하기 전에 

제육볶음으로 입맛을 돋울 수 있어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장어만 먹는것보다 풍성한 한끼를 먹을 수 있어요.



제육볶음은 밥과 먹으면 맛있는 반찬이죠.

흑미밥 위에 올려서 한입 먹으니까 

매콤한 맛이 확실히 입맛을 돋게 해요. 



이제 본격적으로 몸보신을 해볼까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장어에요. 



장어를 먹을 때 놓치기 아까운 부분이죠.

바로 장어 꼬리에요.

장어 처음 한입은 오로지 장어만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살이 통통하고

양념도 과하지 않아 맛있어요. 



장어 짝꿍 생강, 그리고 마늘장아찌도 있어요. 

반찬이 장어를 중심으로 잘 짜여진 느낌이에요.

장어를 먹을 때 생강과 함께 먹는 이유는

생강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의

소화 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비린맛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풍천민물장어 도시락에는 2가지 소스가 있어요.

하나는 매콤한 고추장소스,

다른 하나는 짭조름한 데리야끼소스에요.

데리야끼소스에 찍어서 먹어볼게요. 



데리야끼소스를 찍은 장어에

생강까지 올려서 먹었더니

이게 몸보신이구나~ 싶었어요^^ ㅎㅎㅎ

방금 구운 장어가 아니라서

비린맛이 날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이 깔끔해요. 



매콤한 고추장소스에 찍어서도 먹어봤어요. 

장어와 고추장소스와의 조합은 조금 색달라서

맛이 궁금했어요. 



고추장소스에 찍은 장어도 매콤하면서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데리야끼소스가 더 낫더라고요. 



새콤쌉싸름해서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명이나물도 있어요. 

명이나물을 편의점 도시락에서 볼 줄이야...



장어에 명이나물을 돌돌 말아서 먹어봤는데

따로 소스를 찍을 필요없이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장어랑 명이나물 콜라보 강추할게요!



몸보신이 필요할 때 

이 도시락 하나면 충분할 것 같아요. 

특히 혼밥하시는 분들도

집에서 편안하게 장어 몸보신이 가능하답니다. 

올 여름 가볍게 도시락으로 몸보신해보세요. 

편의점 도시락치고 가격은 사악하지만

한번쯤 나를 위한 투자로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CU 신제품 여름맞이 보양식

‘풍천장어 도시락’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공감은 꿀팁걸을 춤추게 한데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