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가지 맛으로 취향저격! 이마트 신제품 ‘하프앤하프 피자’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두가지 맛으로 취향저격! 이마트 신제품 ‘하프앤하프 피자’ 솔직후기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제가 애정하는 베이커리코너에서 신제품을 발견했어요. 

두가지 맛을 한판에 담은 피자에요. 이런건 또 그냥 넘어가면 예의가 아니죠~

이마트 신제품 ‘하프앤하프 피자’를 소개할게요.



하프앤하프 피자가 강조하는 맛은

아빠가 좋아하는 닭고기,

어린이가 좋아하는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한판에 담은 더블피자라는 거예요. 

가격은 13980원이랍니다. 



고구마무스피자와 매콤달콤치킨피자가

반반씩 들어있어요.

첫 느낌은 고구마쪽에 더 눈길이 가네요.

아마도 실제 고구마를 잘라서 올린 토핑때문인가봐요.



잘 삶은 고구마를 슬라이스해서

피자 곳곳에 심어놓았어요~

고구마무스나 작은 고구마큐브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사실감 넘치는 고구마는 처음이에요. 



고구마 외에도 브로콜리, 버섯, 피망, 파인애플 등이

토핑 되어 있는데,

재료가 부실한 느낌은 없네요~



매콤달콤치킨피자를 보다가 이게 뭐지...? 했는데

닭다리 모양의 닭고기였어요.

치킨너겟 인 것 같은데

치킨피자라서 닭다리로 토핑하는 센스^^



빨갛게 양념한 닭고기도 있어요.

직화는 아닌데 괜히 직화느낌 나네요 ㅋㅋ



아빠나 어린이의 입맛에 각각 맞췄다고 하지만

사실 이건 그냥 취향따라 먹는거잖아요.

단지 한판에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상대적으로 맛이 덜 자극적인 고구마무스피자는

도우 위에 토마토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실제 삶은 고구마를 슬라이스해서 올린 토핑은

고구마무스와는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고구마맛이 확실하게 나긴 하지만 좀 퍽퍽해요.



토핑을 아끼지 않은건 좋은데

피망과 브로콜리는 약간 마른 듯 했고,

파인애플은 고구마무스와 잘 어울려요.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한 맛의 피자였어요.



매콤달콤 치킨피자는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나려다가 쏙 들어가요.

제가 매운맛을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이건 전혀 맵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오히려 바비큐소스가 짭조름해요.



토핑된 재료를 봐도

짠맛을 내는 햄이나 양념 닭고기가 보이고,

상대적으로 고구마무스피자보다 채소가 적어서

더 짜고 맛이 자극적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자극적인 맛이 매운맛은 아니라는거! ㅋㅋ



닭다리 모양의 토핑은 

예상대로 닭고기가 맞는데,

왜 저는 어묵맛이 날까요?! ^^;



도우는 두꺼움과 얇음의 중간정도인데

쫄깃하게 씹는맛이 있고, 담백했어요.


달콤함과 매콤함, 두가지 맛이 한판에 담긴

하프앤하프피자는

닭고기의 매콤달콤함과 고구마의 달콤함이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특별한 맛이 아니더라도

한판가격에 두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건

분명 나쁘지 않겠죠?! 

기회가 된다면 취향따라 골라서 드셔보세요^^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