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하게 정석대로 만들어서 당황한 맘스터치 ‘삼계탕’ 솔직후기

반응형
728x170

심하게 정석대로 만들어서 당황한 맘스터치 ‘삼계탕’ 솔직후기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 말복도 지나가네요~

올해 복날에 맞춰 맘스터치에서 출시한

‘삼계탕’이 인기였다고 하죠.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서 더 꼼꼼하게 먹어본

맘스터치 ‘삼계탕’ 솔직후기를 시작할게요^^



맘스터치의 삼계탕은 2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 대중삼계탕은 6900원,

반마리가 들어있는 소중삼계탕은 4900원이에요. 

저는 ‘소중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

전 소중하니까요~ ㅋ 



일단 반계탕 기준으로 4900원이면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혼밥하시는 분들이나

싱글족에게 딱 좋은 맘스터치 삼계탕.

마트에도 조리된 삼계탕이 있는데,

가격적인 측면에서 맘스터치 삼계탕이 가성비가 좋아요.



소중한 나의 한끼! 간편하고 알맞게!

소중삼계탕~

작명 하신분이 센스가 좋은 것 같아요^^



맘스터치 삼계탕은 완조리식품이라서

이미 조리가 다 된 상태 그대로 포장된 먹거리에요. 

전자레인지나 냄비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영양정보를 보면

中사이즈 소중삼계탕은

총 내용량 600g에 490kcal에요. 

물론 600g에는 국물도 포함인거 아시죠?!



포장을 뜯으면

삼계탕 전문점에서나 느낄 수 있는

진한 삼계탕 냄새가 올라와요.



국내산 닭을 사용한 반계탕.

닭이 큰 사이즈는 아니에요. 



인삼과 대추도 있어요.

사실 프랜차이즈 버거, 치킨 전문점에서 파는

삼계탕이라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정석대로 만들어서

살짝 당황했어요^^; ㅎㅎㅎ

특히 인삼과 대추에서 살짝 멈칫.



삼계탕에 찹쌀이 빠질 수 없죠. 

마무리로 먹으면 좋은 찹쌀죽도 들어있어요.



국물까지 싹싹 담았더니

반계탕이긴 하지만 양이 꽤 되네요.

처음엔 닭이 작아서 양이 적을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국물까지 먹으면 배가 부를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5분 데웠더니

뜨끈뜨끈해서 먹기 좋게 데워졌어요^^



뜨끈뜨끈해진 국물은

닭에서 배어나온 진한 육수로 

삼계탕전문점 뺨 치는 맛을 냈어요. 

국물은 걸쭉하면서,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간간했어요. 



닭이 작아서 그런지 닭다리도 미니미니해요~

닭고기에도 간이 잘 배어서

소금 없이 그냥 먹었어요. 



닭을 워낙 오래 삶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냉동과 냉장을 반복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닭뼈가 붉은색을 띄고 

손으로 잡았을 때 부서지기도 했어요...



닭다리나 닭날개는 작아도 쫄깃한 맛이 있고,

닭가슴살 부분은 부드러워요.

원래 닭가슴살은 퍽퍽살로 유명한데,

퍽퍽하지 않고 담백했어요. 



닭고기 먼저 다 발라먹고

찹쌀죽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처음에 닭고기를 먹을 때도 간간하다고 느끼긴 했는데,

간이 투머치이긴 하네요. 

소금을 따로 챙겨주는게 아니라서 짜게 한걸까요? ㅋ



덕분에(?) 소금을 따로 찍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역시 삼계탕 먹을 때 가슴살 조금 남겼다가

찹쌀죽 위에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네요~



작지만 갖출건 다 갖췄고,

대충 흉내낸 맛이 아니라

제대로 만든 삼계탕인 것 같아요. 

혼밥족이나 싱글족은 물론이고.

삼계탕이 생각날 때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아요. 




소중한 한끼~ 소중삼계탕으로 잘 먹었습니다^^

이상 심하게 정석대로 만들어서 당황한 

맘스터치 ‘삼계탕’ 솔직후기를 마칠게요.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