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거시 찐 가성비! 백종원 빽보이피자 솔직리뷰

반응형
728x170

이거시 찐 가성비! 백종원 빽보이피자 솔직리뷰

백종원님의 프랜차이즈는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참 좋은데요.
오늘은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가성비 피자로 입소문난
빽보이피자 내돈내산 리뷰를 준비했어요. 

반반피자 라지사이즈에
(슈퍼빽보이피자+허리케인포테이토피자)
엣지는 오리지널이고요. 
로제치즈스파게티 추가했어요. 
피자박스 참 귀엽네요 ㅎㅎㅎ

 

 

피자 가격은 19,900원,
스파게티 가격은 6,000원이에요. 

 

 

엣지가 오리지널이긴 하지만
라지사이즈에 두가지 맛이 담긴 피자인데요.
가격이 2만원에서 100원 빠지는 19,900원!
일단 가성비는 합격드립니다^^

 

 

본격적인 피자 리뷰 전에
스파게티부터 맛 보실게요~

 

 

피자가격이 워낙 착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스파게티는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는데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로제소스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빽보이피자의 반반피자에요.
첫 인상부터 말씀드리자면
토핑이 풍성하진 않다
그리고 도우가 얇다였어요.

 

 

씬피자만큼은 아니지만
거의 비슷하게 도우가 얇았고요.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해도 되긴하지만
토핑이 적은건 좀 아쉽네요…

 

 

슈퍼 빽보이 피자는 
페퍼로니, 베이컨, 소시지, 파프리카 등이 토핑된
흔히 아는 콤비네이션피자 같았어요. 

맛도 무난~해요.
호불호 갈리는 토핑도 아니고
토마토소스도 살짝 달달하니
자극적인 듯 하면서도 무난한 맛이에요. 

허리케인 포테이토 피자는
튀긴 포테이토칩과 베이컨이 올라간 피자에요.

 

 

일반적인 포테이토피자는 웨지감자 형태인데
여기는 얇게 슬라이스한 감자칩을
여러겹 겹쳐서 토핑했는데요. 

 

 

전체적으로 감자맛이 잘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감자칩과 옥수수가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도 좋고요. 
위에 뿌려진 머스타드 소스도 잘 어울려요.

 

 

저는 도톰한 도우에 풍성한 토핑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맛도 평균 이상이고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평소 얇은 도우나
토핑이 헤비하지 않은 피자를 선호하시면
딱 입에 맞으시지 않을까요? ^^

이상 가성비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백종원 빽보이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아래 링크에서 다양한 생활건강정보 채널을 만날 수 있어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생활건강정보" 프로필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