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워먹으니 맛이 2배로 UP! 초코파이와 몽쉘 직접 데워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728x170

데워먹으니 맛이 2배로 UP! 초코파이와 몽쉘 직접 데워서 먹어본 후기



얼마전 추운 날씨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는 과자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편의점에 갔다가 초코파이를 보는 순간!

그 포스팅이 생각나서

망설임없이 초코파이와 몽쉘을 사왔답니다^^



한번도 안 데워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데워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초코파이와 몽쉘 데워먹기.

제가 한번 직접 데워서 먹어볼게요~


초코파이, 몽쉘 한 상자씩 사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사봤네요. 

그사이 가격은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초코파이는 12개 4800원이고

몽쉘은 6개 3000원이네요. 



먼저 초코파이부터!

여전히 포장지에 정이 넘치는 초코파이네요ㅎㅎ



접시에 2개 담았어요. 

전보다 사이즈는 많이 줄어든 것처럼 보이는건

제 기분 탓일까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딱 30초 돌려요. 

처음에는 1분 돌릴까 생각했는데...

1분 돌렸으면 흔적도 없이 녹아내릴 뻔 했어요 ㅋ



30초 돌린 초코파이의 모습이에요. 

마시멜로우가 잔뜩 탈출했어요!

초코빵 부분은 다행히 흘러내리지 않았어요. 



부풀어 흘러내리는 마시멜로우를 보면서

정이 흘러넘치는 거라며

말도 안 되는 생각을 해봅니다^^;



포크로 마시멜로우를 들어올렸어요.

생각보다 끈기가 장난 아닌 듯 해요. 

치즈처럼 늘어나더라고요. 



이렇게 꼬아도 끊어지지 않아요 ㅋ

따뜻하게 데운 초코파이를 먹으면서

왜 데워먹는게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빵은 더 부드럽고

마시멜로우 크림도 더 살살 녹았어요. 

그리고 미니 케이크처럼 포크로 떠먹는 재미까지 있네요. 




이번엔 몽쉘도 데워먹어 볼게요. 

몽쉘은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카카오크림으로 사왔어요. 



몽쉘도 접시에 나란히 담았어요. 

초코파이도 전보다 많이 작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몽쉘은 더 작..... 더라고요. 

제가 커진건지... 과자가 심하게 작아진건지 ㅋ



몽쉘도 딱 30초면 충분해요!



몽쉘은 데웠더니 초콜렛 빵부분이 더 윤기나면서

맛있어 보였어요. 



초코파이만큼은 아니지만

몽쉘 크림들도 탈출을 시도했네요 ㅋㅋㅋ

그런데 몽쉘 크림은 초코파이와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용암처럼 흘러내렸어요^^;



몽쉘은 크림과 빵이 정말 케이크처럼 되더라고요. 

진한 초코케이크 같았어요. 



따뜻하게 데웠더니 정말 달달 그 자체였어요. 

그냥 먹는것보다 훨씬 달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먹다보니 크림이 빵 속으로 스며들더라고요. 



데워먹으면 더 맛있는 과자

초코파이와 뭉쉘.

호기심에 데워먹어 봤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초코과자를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초코케이크를 먹는 것 같았어요. 

둘 다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 굳이 비교하자면 

개인적으로 초코파이에게 한표 던지고 싶네요 ㅋ


지금까지 데워먹으면 맛이 2배로 커지는 초코파이와 몽쉘.

직접 데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