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짜렐라의 ‘색’다른 변신! 명랑핫도그 신제품 ‘색색모짜 핫도그’

반응형
728x170

모짜렐라의 ‘색’다른 변신! 명랑핫도그 신제품 ‘색색모짜 핫도그’

길을 걷다가 명랑핫도그 가게 앞을 지나는데 눈길을 끄는 입간판을 봤어요. 

치즈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짜렐라 치즈핫도그~ 그 모짜렐라 치즈에 색깔이 있더라고요! 

‘색’다르게 변신한 모짜렐라 치즈핫도그를 소개할게요^^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입간판이에요.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그런데 치즈에 색깔이 있어요. 

모짜렐라 치즈의 ‘색’다른 변신이라고 해요^^



색깔이 들어간 모짜렐라 치즈핫도그의 정식 명칭은

‘색색모짜 핫도그’에요. 

콜라보, 주황, 검정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노랑색 콜라보는 출시예정이라고 해요.

그래서 전 주황과 검정을 주문했어요. 



정감가는 명랑핫도그의 종이봉투에요. 

집에 가져오면서 솔솔 풍기는 기름 냄새가 

어찌나 맛있게 나는지... 참느라 혼났어요^^; 



각각 작은 종이봉투 안에 포장되어 있고

케첩도 따로 챙겨왔어요. 

매장에서 바로 먹었다면 

다양한 소스를 뿌려서 먹었겠지만,

집으로 포장해왔기 때문에 케첩만 있어요.

물론 소스 없이 먹어야 더 정확한 맛을 볼 수 있죠~



핫도그에 설탕을 발라서 먹는건 선택인데,

전 두가지 모두 설탕을 발라서 포장했어요. 

고소한 기름냄새와 달콤한 설탕냄새의 콜라보네요!



핫도그를 꺼냈어요. 

왼쪽은 검정, 오른쪽은 주황.

겉으로 봐서는 크게 차이가 없죠?!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검은깨에요. 

오른쪽 주황에는 검은깨가 뿌려져 있어요. 

검정과 주황은 검은깨로 구분하면 될 것 같아요~



색색모짜 핫도그 ‘검정’


색색모짜 핫도그 검정부터 맛을 볼게요. 

기다란 핫도그 모양에

설탕밭에서 한바퀴 구른 자태에요~ㅋ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앞부분을 잡고 쭈욱~

속에 들어있던 모짜렐라 치즈가 

고무줄처럼 늘어나요~~~



색깔은 완전히 검정색이라기 보다는

약간 회색빛이에요. 

항상 모짜렐라 치즈는 하얀색이었는데

색깔이 있으니까 독특하긴 했어요!



역시 모짜렐라 치즈는 쭈욱 늘어나야 제 맛이죠.

집까지 가지고 오는 동안 살짝 식었는데도

치즈가 정말 잘 늘어났어요.

이 재미에 먹는거 아니겠어요!!! ^^



색색모짜 핫도그 ‘주황’


이번엔 색색모짜 핫도그 주황이에요. 

검정과 다르게 검은깨가 뿌려져 있어요. 



색색모짜 주황도 앞부분 빵을 당겨보니

주황색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요~



확실히 그냥 하얀색 모짜렐라 치즈만 보다가

색깔이 들어간 걸 보니까

눈으로 먹는 즐거움도 있고

맛에는 큰 차이가 없어도

뭔가 색다른 먹거리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두가지 핫도그 모두

치즈가 많이 짜지 않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치즈에 색깔이 들어가긴 했지만

맛에는 차이를 못 느꼈어요. 

먹거리에 색깔을 넣을 때 쓰는 식재료가 있잖아요.

단호박, 오징어 먹물, 비트, 클로렐라 등등.

그래서 기본 모짜렐라 치즈와 맛도 다를줄 알았는데 

맛에는 차이가 없고 색깔만 입혔더라고요. 



핫도그를 반으로 나눴을 때

위는 모짜렐라 치즈, 아래는 소시지가 들어있는데,

소시지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달콤한 설탕,

핫도그에서 빠지면 섭섭한 켄터기 후랑크 소시지,

거기에 고소하고 짭조름하면서 

늘여먹는 재미까지 있는 ‘색’모짜렐라 치즈~



1500원이라는 가격 대비

먹는 즐거움과 맛을 충족시킬 수 있었어요. 

맛은 기존에 먹던 맛 그대로지만

‘색’다른 재미가 있네요^^

이상 명랑핫도그 신메뉴

‘색색모짜 핫도그’ 먹어본 솔직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