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착한 가격에 최신 유행까지! 연인이 함께 신으면 이쁜 '커플 운동화' 6선

반응형
728x170

착한 가격에 최신 유행까지! 

연인이 함께 신으면 이쁜 '커플 운동화' 6선



사랑하는 사람과 커플룩을 맞추고 싶지만 도플갱어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이 맞춰 입기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화라면 '데일리룩'으로 가능한데요. 옷 맞춰입기도 편하고 포인트만 살려 세련된 같은 듯 다르게 커플끼리 맞출 수 있답니다. 

착한 가격, 깔끔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최신 유행도 따라갈 수 있는 연인이 함께 신으면 이쁜 '커플 운동화'를 소개할게요.

사이좋게 운동화를 맞춰 신고 커플 인증 사진을 찍으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가 보세요^^



1. 나이키 코르테즈

최근 들어 다시금 유행하고 있는 나이키 코르테즈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으뜸인 운동화다.

또한 나이키 고유의 깔끔한 느낌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강력 추천한다.




2.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올해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유행하고 있는 아디다스 코트밴티지는 커플 운동화로 제격이다.

편안한 착용감,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 연인과 함께 멋을 내보자.

단 사이즈가 보통 운동화보다 크게 나오기 때문에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길 권장한다.




3. 아디다스 니짜로우

이 운동화 역시 너무나 예쁜 디자인으로 작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트밴티지와 마찬가지로 사이즈에 유의해 꼭 맞는 제품을 구입한다면 '데일리룩'과 '커플룩'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4. 반스 에라

특유의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운동화다.

남녀공용 제품이기 때문에 커플끼리 신기에 무난하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시밀러룩'으로 맞추기 좋은 제품이다.




5. 르꼬끄 포치 벨크로

일명 찍찍이 운동화로 불리는 '벨크로' 중에서 인기 있는 르꼬끄 포치 벨크로를 추천한다.

귀여움을 자아내는 찍찍이로 포인트를 살릴 수 있으며,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아 남성들에게도 사랑받는 운동화다.




6. 콜라 1992 바르셀로나

'제시 운동화'로 유명하고 연예인들이 많이 신어 요즘 핫하디 핫한 운동화다.

90년대 복고 감성을 살리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요즘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에 민감한 커플이라면 주저 말고 구입해 커플 인증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