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관 팝콘을 능가하는 GS25 독특한 팝콘3종 전격 비교

반응형
728x170

영화관 팝콘을 능가하는 GS25 독특한 팝콘3종 전격 비교

요즘 집에서 영화를 많이 보는데, 영화 볼 때 먹으면 가장 맛있는 과자~ 팝콘을 사러 갔다가 독특한 맛의 팝콘을 발견했어요. 팝콘 하나도 먹는 재미를 놓치면 안되죠! 오늘은 GS25에서 찾은 독특한 맛의 팝콘 3종을 전격 비교해볼게요.



GS25에서 사온 팝콘 3종,

영화관 팝콘, 코울슬로맛 팝콘, 불꽃 팝콘이에요.

가격은 영화관 팝콘과 코울슬로맛 팝콘은 1200원,

불꽃 팝콘은 1000원이에요.

양이 넉넉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뭐든 오리지날부터 맛봐야겠죠?

영화관 팝콘은 이름 그대로 영화관에서 많이 먹는

버터 팝콘과 카라멜 팝콘이 섞였어요. 



총 내용량 70g에 345kcal.

역시 팝콘의 칼로리는 막강해요^^;



영화관 팝콘의 봉지를 뜯으니까

고소하면서 달콤한 팝콘 냄새가 나요~

영화관에 가면 익숙하게 나는 팝콘냄새였어요.

고소한 버터 팝콘을 먹을지,

달콤한 카라멜 팝콘을 먹을지 항상 고민했는데

이건 그런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맛에 대한 설명이 필요없겠죠?! ㅎㅎㅎ

고소하고 달콤하고~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독특한 맛은 아니지만

팝콘하면 떠오르는 가장 익숙한 맛이에요. 



사실 이 코울슬로맛 팝콘이 가장 궁금했어요.

제가 코울슬로를 진짜 좋아하는데,

팝콘과 코울슬로....

사실 전혀 어울리지 않을거라는 생각도 들고,

아니 한번도 생각하지 못한 조합이었거든요!



일단 영양정보부터 살펴보면

총 내용량 60g에 295kcal에요.

영화관 팝콘보다 10g 더 적고

칼로리는 꽤 많이 차이가 나네요...



과자를 여는 순간 그동안 팝콘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낯선 맛이 느껴졌어요.

냄새만 맡으면 약간 짭조름한 수프 같아요.

근데 그게 나쁘지 않았어요.



맛을 보니... 이런!!!

진짜 코울슬로 맛이 나요 ㅎㅎㅎㅎㅎ

팝콘 봉지에는 새콤달콤이라고 쓰여 있지만,

새콤은 잘 모르겠고 달콤했어요.

코울슬로의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

진짜 신개념 팝콘이에요!!!



마지막은 불꽃 팝콘이에요.

포장지에 있는 고추그림과 붉은색감이

매운맛의 기운을 팍팍 느끼게 해주네요.



불꽃 팝콘도 총 내용량 60g에 305kcal에요.

영화관 팝콘이 다른 팝콘에 비해 10g 더 많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가장 높아요.



불꽃 팝콘은 봉지를 뜯었을 때

살짝 매콤한 향이 올라왔어요.



근데.... 직접 먹어보니까

진짜 리얼 완전 매워요 ㅋㅋㅋ

제가 매운걸 워낙 못 먹기도 하는데

어지간한 매운 과자들보다 이게 더 맵더라고요.

덕분에 팝콘을 먹는다는 느낌이 적어요.



가장 기본적이라서 생각나는 맛 영화관 팝콘.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만 맛있는 코울슬로맛 팝콘.

예상을 뛰어넘는 매콤함의 불꽃 팝콘.

개인적으로는 코울슬로맛이 가장 독특했어요.

독특하면서 맛도 있어요~

하지만 먹다 보면 조금 질릴 것 같기도 해요.

불꽃 팝콘은 저한테는 너무 매워요...



입맛 따라서, 아니면 영화 장르에 맞춰서

팝콘을 골라 먹어도 좋겠죠? ^^

이상 GS25 독특한 팝콘3종 전격 맛 비교였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