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물맛이 매력적인 GS25 이색신제품 ‘탄탄멘’ 후기

반응형
728x170

국물맛이 매력적인 GS25 이색신제품 ‘탄탄멘’ 후기

속도 뜨끈해지면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라면

단연코 면요리를 빼놓을 수 없죠.

면요리 중에서도 뭔가 색다른 맛을 느끼면서

인스턴트보다는 요리의 느낌을 낼 수 있는

편의점 면요리를 소개해드릴게요. 

GS25 이색신제품 ‘탄탄멘’ 솔직후기입니다^^



GS25 신제품 탄탄멘.

고소하고 진한 국물맛을 내세운

간편 조리식품으로

국물요리나 면요리가 생각날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3,900원이고,

영양정보에 대한 안내는 없네요. 

간편하게 먹는 면요리를 생각했을 때

가격적인 측면에서 가성비가 좋은편은 아닌 듯 하죠.

탄탄멘은 유탕면이 아닌 생면을 사용했고

탄탄멘스프는 일본산이에요.



뚜껑을 열면 토핑이 들어있는 케이스가 나와요.

토핑의 양은 적지만 구색은 다 갖췄어요. 

GS 탄탄멘 스프라고 쓰여 있는 큼직한 스프는

액상 타입이에요.



기름에 튀긴 유탕면도 맛있지만

가끔은 이렇게 생면이 땡길 때가 있더라고요.

잘 삶아진 생면위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고소한 냄새가 나지는 않았어요. 



면 위에 스프를 붓는 순간

쌈장인가 했어요 ㅎㅎㅎ

조금 묽은 쌈장에

고추기름을 뿌려놓은 듯한 탄탄멘 스프에요. 

아주 강하지는 않지만

탄탄멘 특유의 묘한 향이 났어요.



쇠고기, 숙주나물, 청경채, 죽순,  

그리고 반숙계란.

토핑을 올려놓으니까 

면만 있을 때 심심했던 느낌이 채워졌어요.



조리법은 간단해요.

토핑과 소스를 넣고

안쪽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은 후

렌지업하면 돼요. 

편의점에서 좀 드셔보신 분들은

눈 감고도 할 수 있는 코스죠^^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빨간 기름이 퍼지면서

조금 기름져 보이지만 

그래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이 나와요. 



젓가락으로 소스를 골고루 섞으면

육개장과 비슷한 국물색이 나와요. 



생면이 주는 부드러운 식감.

쫄깃쫄깃하게 입에 감기는 느낌은 적지만

느끼하지 않고 호로록 잘 넘어가요. 

근데 생각보다 국물맛이 면에 배지 않아서

면만 먹으면 어딘가 모르게 심심해요. 

토핑 중에서 2% 부족한 면의 식감을

죽순이나 청경채가 채워주네요.

특히 죽순이 아삭해서 맛있었어요.

반숙계란은 렌지업하는 동안 노른자가 풀어져서

흰자만 먹었네요^^;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을 강조하는 탄탄멘.

국물은 확실히 일반 라면보다 진해요.

물론 인스턴트 느낌이라서 자극적인 감은 있지만

좀 더 우려낸 느낌이랄까요?!

근데 고소한 맛은 거의 없더라고요.

약간 향신료 느낌도 나는데

고소한 맛은 모르겠어요...



익숙한 라면 말고

색다른 국물맛과 면요리가 생각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국물 맛이 매력적인 

GS25 신제품 ‘탄탄멘’ 솔직후기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사비로 사먹고 작성한 주관적인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