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리빗 '1분' 안에 세척하는 초간단 꿀팁

반응형
728x170

머리빗 '1분' 안에 세척하는 초간단 꿀팁

머리빗, 그중에서도 롤브러쉬를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거예요. 

매번 사이사이 낀 머리카락을 뺀다고 빼지만

손으로 제거하기엔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있죠. 

오늘은 1분 안에 롤브러쉬에 엉킨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롤빗과 세탁소에서 이용하는 옷걸이를 준비해요. 

세탁소에 주는 옷걸이는 모아뒀다가

다른 용도로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니퍼나 펜치를 이용해서 15cm정도 길이로 잘라주세요. 

세탁소 옷걸이는 얇아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자를 수 있어요. 



자른 옷걸이를 'ㄱ'자 모양으로 구부려 주세요. 



부끄럽네요...

롤브러쉬에 머리카락이 많이 엉켜있죠?

이제 조금만 지나면 깨끗하게 변신할거니까 괜찮아요^^; ㅎㅎ 



롤브러쉬 사이로 

옷걸이를 쑥 넣어주세요. 

그럼 머리카락이 걸리는 느낌이 팍 와요. 



헉...

이렇게까지 많이 엉켜있는줄은 몰랐네요. 

겉으로 보는 것 보다 더 상태가 심각했어요. 

놀라지 말고 차분히 밖으로 빼내요. 



롤브러쉬 사이사이마다 옷걸이를 넣어 머리카락을 빼냈더니

어느새 이렇게..

그냥 대충 봐도 처음보다 깨끗하진 롤브러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어때요?

처음과 비교했을 때 정말 깔끔해졌죠?! ^^

사이사이 끼어있던 머리카락이 보이지 않아서

속이 다 후련하네요~

세탁소에서 주는 옷걸이로

1분이면 깔끔한 머리빗을 만날 수 있답니다. 




여기서 하나 더!

일반빗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빗에 때가 끼는 것을 자주 보실 수 있을거예요. 

그래서 머리빗 손쉽게 세척하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여기 세척을 기다리는 빗이 있네요. ㅋ



따뜻한 물을 받아 샴푸를 넣어서 손으로 살살 풀어주세요. 



그리고 빗을 퐁당 담가요. 

그리고는 30분정도 그냥 두면 돼요.

저는 가끔 샤워하기 전에 이렇게 담가놓고

샤워하면서 물로 헹궈 가지고 나오기도 해요.



30분 정도 지나고나니

빗에 낀 때가 물에 불은게 보이죠?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헹궈주세요. 

못쓰는 칫솔로 닦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샴푸물에 담가놓은 거라서

손으로 살살 문질러도 때가 잘 빠져요. 



거뭇거뭇했던 때가 모두 빠지고

새롭게 태어난 모습이에요^^

깨끗해진 빗을 보니까 괜히 머리가 빗고 싶어 지네요ㅎㅎ


소중한 내 머리카락을 위해 1분만 투자해보세요~

지금까지 머리빗 1분 안에 깨끗하게 만드는 초간단 꿀팁이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