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파존스에서 공개한 '피자'를 더 오래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 5가지

반응형
728x170

파파존스에서 공개한 '피자'를 더 오래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 5가지

즐거운 자리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피자는 치킨과 함께 많은 사람이 즐겨 먹는 배달 메뉴에요. 따뜻할 때 먹는 고소한 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피자맛은 생각만 해도 침이 고이는데요. 피자 전문 브랜드 파파존스에서 공개한 맛좋은 피자를 더 오래 더 맛있게 즐기는 ‘꿀팁’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1. 피자를 따뜻하게 옮기기 


차를 타고 피자를 옮길 때 참고할 꿀팁이에요. 요즘은 차량의 좌석마다 온열 기능이 있죠. 열 시트의 전원을 켜고 그 위에 피자 상자를 올려놓고 옮기면 피자의 따뜻한 온도를 최대한 유지시킬 수 있어요. 이 방법은 차가 막혀 이동시간이 늘어날 때 특히 효과적이랍니다. 



2. 토핑이 쏠리지 않게 운반하기 


자동차를 타고 피자를 옮기면 종종 토핑이 한쪽으로 과하게 쏠리는 경우가 생겨요. 피자 상자를 올린 좌석의 기울기 때문이에요. 자동차 좌석은 보통 신체 구조에 맞춰 일자가 아니라 살짝 기울어져 있는데 그 경사 때문에 토핑이 한쪽으로 쏠리게 되는 거예요. 이럴 땐 콜라 페트병 등을 좌석의 더 낮은 부분에 놓고 그 위에 피자 상자를 올려 수평을 맞춰주세요.  



3. 식은 피자 데우기 


차갑게 식은 피자를 다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최상의 상태로 데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무작정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간 눅눅해진 피자 도우에 한번 실망하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딱딱하게 굳어버린 테두리에 두 번 실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럴 땐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물 한 잔과 함께 넣고 돌려보세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답니다. 



4. 피자 상자를 접시로 


여러 명이 피자를 나눠 먹을 때 좋은 방법이에요. 상자 윗면을 잘라 조각 피자를 올리는 용도로 사용하면 따로 그릇이 필요하지 않아요. 피자박스의 골판지 재질이 피자의 기름을 흡수하고, 설거지도 줄어드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어요. 



5. 데인 혀는 설탕으로 


뜨거운 치즈 토핑을 한입 먹었다가 혀가 데였다면 설탕이 좋아요. 아픈 부위에 설탕을 올리고 입 안에서 굴려보세요.  파파존스의 꿀팁에 따르면 이 방법으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해요.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