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턱 모양'으로 알 수 있는 성격 유형 6가지

반응형
728x170

'턱 모양'으로 알 수 있는 성격 유형 6가지

"얼굴만 봐도 성격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거예요. 서양에서는 얼굴형에 따라 고집이나 까다로운 성격 등을 짐작하기도 하고 고대 중국에서는 '턱 모양'으로도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는 말이 있어요. 직사각형 모양의 턱부터 둥글고 긴 턱까지 다양한 턱 모양으로 보는 성격 유형 6가지를 소개할게요. 아래 해당하는 턱 모양을 가진 이들은 대부분 비슷한 성향이라고 하니 재미삼아 나의 턱 모양과 성격이 얼마나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세요~  



1. 직사각형 턱


'사각턱'을 가진 사람은 대부분 단체생활에 잘 적응하는 편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인식된다고 해요. 자기 주장이 강하고 맺고 끊음이 확실한 성격이지만 주의할 점은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데 절제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또 목표한 바를 끝까지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근면 성실형'이라 주위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으며 실제 성공한 사람도 많다고 해요. 



2. 짧고 좁은 턱


턱이 짧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예민한 사람이 많아 변덕스러운 성향이 있다고 해요. 하지만 매우 사교적이라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며 그룹의 화합을 도모하는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에 최적이랍니다. 



3. 뾰족한 턱


약간 돌출된 '뾰족턱'을 가진 사람은 에너지가 넘치는 열정적인 사람이 많아요. 타인에게 의사표현이 정확하고, 목표 지향적이며 낙관적인 성격이라 리더의 역할에 적격이에요. 하지만 관상으로 봤을 때 뾰족턱을 가진 이들은 '바람둥이'가 많다고 하니 이성을 고를 때는 주의 깊게 살펴보는게 좋겠죠^^



4. 둥근 턱


둥근 모양의 턱을 가진 사람은 턱 모양만큼이나 둥글둥글한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아요. 자신보다 주위 사람을 생각하는 성향이 강해 '친절과 배려'의 아이콘으로 보이고 실제로 친구들이 힘든 일이 있으면 바로 달려가는 사람들이 많아요.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가져 대부분 단체 생활에서 인기가 많답니다. 



5. 긴 턱


긴 턱을 가진 사람 중에는 예술가가 많은 편이에요. 상대와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 모르는 사람과도 쉽게 친해지는 친화력을 보이는 성격이에요. 



6. 작은 턱


작은 턱을 가지 사람은 의지가 약한 편이라고 해요. 하지만 중요한 일은 꼭 완성해내기도 하죠. 이는 작은 턱을 가진 사람들은 적당한 '요령'을 피울 줄 알기 때문인데요. 이에 갈등이 있어도 상황에 맞게 잘 빠져나가는 순발력이 돋보이는 성격이랍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