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한해 먹어본 위대했던 '가성비 갑' 먹거리 BEST 7

반응형
728x170

올 한해 먹어본 위대했던 '가성비 갑' 먹거리 BEST 7

대형마트에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장을 보러 가면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꼭 한번씩 맛보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갑!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양을 동시에 잡은 대형마트 먹거리 베스트7을 소개할게요. 



1. 이마트 올포유피자


이마트 올포유피자에요. 가격은 13500원입니다. 


네가지 맛의 피자가 한판에 다 담겨있는 올포유피자. 치즈, 고구마, 콤비네이션, 불고기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피자 도우는 조금 얇은 편이지만 그래서 덜 기름지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먹을 때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장점이 있는 이마트 올포유피자에요. 



2. 트레이더스 빅바게트피자


트레이더스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빅바게트피자. 가격은 9500원이에요. 


커다란 바게트빵 사이에 한입 씹으면 오도독 터지는 두툼한 소시기가 들어있어요.  


피자소스와 소시지, 그리고 치즈가 잘 어울리는 피자바게트에요. 일반적인 피자와 다른 색다른 피자를 원한다면 ‘톡’ 터지는 소시지가 들어있는 빅바게트피자도 좋을 것 같아요. 



3. 빅마켓 밀크크림빵


구름같이 포근해보이는 빅마켓 밀크크림빵이에요. 가격은 6990원이에요. 


그냥 봐도 부드럽고 폭신폭신해 보이는 크림빵이 8개 들어있어요.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크림이 들어있어서 입에 넣으면 살살 녹아요. 일반 슈크림보다 더 부드러우면서 딱 먹기 좋은 정도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밀크크림빵이에요. 



4. 이마트 슈퍼빅버거


평범한 햄버거는 명함도 못 내미는 이마트 슈퍼빅버거에요. 가격은 9900원이고요.  


햄버거지만 사이즈가 커서 피자처럼 조각이 있어요. 한 조각이 일반 햄버거 하나 사이즈와 비슷한 양을 자랑한답니다. 


두툼한 빵 속에 고기 패티, 슬라이스치즈,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이 들어있어요. 불고기버거 소스 맛이 나는 온가족이 나눠먹을 수 있는 짐승용량의 햄버거에요. 



5. 트레이더스 리얼치즈크러스트피자


트레이더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치즈가 폭발하는 리얼치즈크러스트피자에요. 치즈크러스트라서 일반 치즈피자보다 조금 비싼 14500원이에요. 


그냥 딱 봐도 테두리에 치즈가 꽉 차 보이죠? 토핑은 치즈와 잘게 썬 페퍼로니만 들어있어서 저같은 치즈덕후들에게 제대로 취향저격인 피자에요. 


치즈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느끼며 피자 테두리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 리얼치즈크러스트피자에요. 



6. 빅마켓 베이크


빅마켓 베이크에요. 하나는 치킨베이크, 하나는 불고기베이크고 가격은 3700원으로 같아요. 기다란 몽둥이처럼 생겼어요ㅎㅎ


바삭한 겉과 달리 베이크 속은 부드러운 치즈와 닭고기, 치즈와 불고기로 채워져 있어요. 양도 꽤 많아서 둘이 나눠먹기 충분하답니다.  


담백한 닭고기가 들어있는 치킨베이크는 좀 더 부드러운 맛이고 달달한 불고기 양념맛이 느껴지는 불고기베이크는 우리나라 스타일에 맞춘 듯한 느낌이에요. 두 가지 모두 골고루 맛을 봐도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7. 이마트 대왕카스테라


근래에 가장 핫한 먹거리인 대왕카스테라 이마트표에요. 가격은 6000원이에요. 


계란과 버터가 듬뿍 들어간 달콤한 카스테라에요. 


일반 카스테라보다 반죽이 약간 되직한 느낌은 들지만 판매하시는 분 말로는 계란을 많이 넣어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집에서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던 카스테라 느낌의 이마트표 대왕카스테라에요.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