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제 나이보다 5살 어려보이게 만드는 셀프 '피부케어' 방법 6가지

반응형
728x170

실제 나이보다 5살 어려보이게 만드는 셀프 '피부케어' 방법 6가지  







10대~20대 초반의 피부는 별다른 케어가 필요가 없을 만큼 백옥같이 빛이 나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예쁜 20대 초반의 피부도 나이를 점점 먹을수록 조금씩 노화가 진행됩니다.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 관리, 어떻게 하면 항상 20대 초반 같은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방법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실생활 속 잘못된 피부 관리 습관을 고치고 비싸지 않더라도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동안 피부를 가질 수 있답니다. 

아래 실제 나이보다 5살 어려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셀프 피부 케어 방법을 소개합니다. 

백옥처럼 뽀얗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보세요~



1. 수분 크림을 바른다.

여름철에는 실외 강한 자외선 노출과 실내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혹사당하기 쉽다.

이에 피부가 메마르는 것이 반복되며 피부 유수분 균형이 무너진다.

이런 때일수록 수분크림을 발라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야 피부가 상하는 것을 막아준다.

더운 여름철 수분크림 바르는 것이 꺼려진다면 가벼운 타입의 수분크림을 발라보자.

최근 시중에는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수분크림과 마무리가 가벼운 수분크림이 출시됐으니 이를 참고하자.




2. 얼굴, 목, 가슴에 썬크림을 바른다.

나이를 무관하고 자외선 차단은 피부관리의 시작이자 끝이다.

얼굴뿐 아니라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목과 가슴 윗부분, 팔에도 평소 썬크림을 바르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자.




3. 꼭 메이크업을 지우고 수면을 취한다.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잠을 자다가는 메이크업 잔여물이 얼굴 모공 속에 끼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4. 저녁 전용 세럼을 바른다.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저녁 전용 세럼을 바르면 좋다.

저녁 전용 세럼은 고농축으로 보습 및 영양의 이중 효과가 있어 지친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5. 여드름을 짜지 않는다.

많이 알려진대로 손으로 여드름을 짜면 오히려 악이 될 수 있다.

손으로 여드름을 짜다가는 여드름 흉터나 여드름 색소침착과 같은 여드름자국을 남길 수 있다.

여드름은 가능하면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강한 클렌징도 피해주어야 한다.




6. 피부에 좋다는 팩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여러 피부관리법 중에서도 여성들이 가장 손쉽게 사용하는 방법이 일회용 마스크팩이다. 

일회용 마스크팩은 붙이고 떼어내기만 하면 돼 간단하고 편리한데, 마스크팩 역시 잘못 사용하면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좋다는 마스크팩을 과도하게 사용하기보다는 피부에 맞는 제품 한 가지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사용하는 기초화장품도 마찬가지다. 좋다고 알려진 제품을 모두 사용하기 보다 내 피부에 맞는 것만 소량 바르는 것이 좋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스토리채널

===============================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